〃 IT/〃 어플

모바일 녹화시 나만의 로고 넣기 모비즌 에어써클

백장미꽃 2016. 5. 10. 17:48
반응형

모바일 영상에 나만의 로고를 넣어봅시다. 이전버전에서 안되었던것같은데 이번버전에서 가능하더군요 모비즌으로 해봅니다.

 

모비즌 for Samsung

 

모비즌 어플로 사용하였으며 이어플은 아마 많이 유명하니 다들 아실것으로 보여집니다. 저또한 이전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구요 이전에는 녹화부분을 했었는데 에어써클 부분을 넣어보겠습니다.

 

 

 

저는 삼성폰이므로 모비즌포 삼성 어플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킵니다.

 

 

실행시키시면 위에처럼 에어써클이 뜨나 원래는 모비즌의 기본 아이콘으로 되어있습니다. 위에는 제가 넣은것이고 원래는 기본아이콘입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에처럼 사각형 모양이 있는데 이부분을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처럼 톱니바퀴 모양이 나옵니다. 톱니바퀴로 들어가면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설정으로 이동을 하시면 "에어써클 종류" 메뉴로 이동하시면  로고를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연예인 이미지를 넣었지만 직접 만드신 사진파일이 있다면 그파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또한 크기도 조절이 가능하며 위에 보시면 "사용자 사진" 메뉴에서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기본적으로 모비즌 어플은 녹화를 하게되면 화면 하단에 모비즌 로고가 뜨게 되는데 그부분이 싫다면 "워터마크 사용 안함" 으로 해주시면 아래의 로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별첨인데 .. 녹화 해상도와 품질 프레임등을 설정하실수가 있습니다.

 

 

 

 

 

로고를 넣고 녹화를 해본 영상입니다. 이전에는 모비즌 마크만 되어서 잘쓰지 않았는데 별도로 넣을수가 있어서 저적권등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