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KT 올레TV모바일 무료번들 무료인가 고객센터 직접확인

백장미꽃 2015. 12. 24. 12:23
반응형

올레TV 무료인가..?

 

아주 예전에 KT에 가입했던적이 있다가 이번에 번호이동을 하면서 KT로 다시 넘어왔습니다. 저는 데이터 무제한59요금제를 이전부터 사용해서 이전에는 BTV모바일을 무료로 사용했습니다. KT도 무료인지해서 올레모바일을 설치하고 설정을 확인해봅니다. 

 

 

 

저는 이미 예전에 KT회원이니 그아이디로 올레 모바일에 로그인을합니다. 그리고 계정정보에 들어가봅니다.

 

 

계정정보에 들어가니 올레티비모바일 무료번들에 가입이 되어있고 월5000원의 요금이 청구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상품은 무료번들로 해놓고 청구를 한다는것은 무엇인가. 그래서 고객센터로 바로전화를해봅니다.

 

고객센터에서 돌아온 답변은 데이터 무제한을 쓰는사람에게 무료로 제공이되는것이며 유료상품에대해서만  동의를하였을경우 청구가 된다고합니다.  그래서 마음을 편하게 먹고 살피기시작합니다.

 

 

 

라이브 채널을 이용하실수가있으며 프리라고 되어있는건 무료이고 원화표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만일 추가요금이 붙는다면 상담원 말로는 안내문구가 나온다고합니다. 그런거없이 바로 틀어지니 무료로 봐도 무방할듯합니다.

 

 

 

 

 

 

또한 영화와 tv다시보기등을 무료로 이용하실수가있습니다. 물론 최근건 당연히 유료이며 이전것들입니다. 그래도 이전영화를 무료로 볼수있는게 어디인가

 

 

또한 마지막으로 라이브 TV를 사용할경우 데이터 사용량이 나옵니다. 저부분을 시간단위로 환산을 해봅시다.

 

라이브 TV 데이터 사용량

 

1시간 시청할경우

초고화질 - 840M   고화질 - 438M   일반화질 - 216   음성전용 - 24M

 

위와같이 데이터가 소진됩니다. 그러니 자신의 데이터 용량을 잘 확인하셔서 사용하시길바랍니다. 아니면 저처럼 그냥 맘편히 무제한을 사용하세요 저는 한달에 100G정도는 사용하는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