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삼성 갤럭시s6 수신거부 방법 수신거부 해제 방법

백장미꽃 2016. 3. 23. 20:39
반응형

갤럭시s6 수신거부


s6사용한지 꽤되는데 인제서야 수신거부 방법을 올립니다. 이전에 올렸다고 알고있었는데 아직 안올렸더군요 그래서 올려봅니다. s6는 수신거부 뿐만이 아니고 문자만 또는 전화만 별도로 수신거부를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수팸신고까지 한큐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제 s6는 마시멜로 버전입니다. 6.0




수신거부를 하고싶다면 우선 통화목록으로 이동을 합니다. 저기에서 내가 수신거부하고자하는 전화번호를 터치하셔서 들어갑니다.



▲ 터치하셔서 들어가시면 위에처럼 번호의 상세부분을 확인하시고 우측 상단에 "더보기"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 더보기에 들어가시면 "전화번호 차단/해제"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아래는 스팸번호신고를 바로 할수가 있습니다.



▲ "전화번호 차단/해제" 부분으로 이동하시면 통화차단과 메시지 차단을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부분만 차단을 해주시면되고 싫다면 전부다 차단해주시면 됩니다.


수신거부 해제


이아래 부분은 수신거부 해제하는 방법입니다. 위에는 수신거부를 하는 방법이고 아래는 해제를 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 수신거부 해제를 하시는 방법은 우선 통화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수신거부는 전화번호로 들어가셔서 더보기로 갔다면 해제는 통화목록에서 더보기 메뉴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더보기에서 "설정"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 설정에 들어가시면 바로 "통화 차단" 메뉴가 보이니 그부분으로 이동합니다.



▲ 통화 차단 부분에 들어가시면 "차단 목록" 부분으로 갑니다.





▲ 차단 목록으로 들어가시면 위에처럼 위에 수신거부한 전화번호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위에 체크하신 부분을 터치하시면 수신거부 전화번호를 해제 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수동으로 전화번호를 직접 등록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신거부를 해놓은 번호에서 전화가 오게되면 내전화기에서는 바로 전화가 끊어지며 상댕방에게는 "전화를 받을수없어...." 이런류의 메세지가 나가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