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배터리 위젯 어플 만땅 직접 위젯이미지를 꾸미자

백장미꽃 2014. 5. 12. 16:45
반응형

 비슷한 위젯이 싫다면?

 

우연히 어플을보다가.. 만땅이란 어플을 알게되었는데 상당히 참신한?것같아 적어봅니다. 만땅어플의 용도는 베터리 위젯 어플이고 부가적으로는 실행중인 어플정리와 베터리를 판매하거나 수리하는곳을 알려줍니다. 뭐 부가적인것은 크게 좋아보이지는 않고 배터리위젯에 원하는 사진이난 모양을 넣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참신하다고 말씀드림..

 

 

 

일단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실행을 시키시면 위에 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배터리의 남은 용량과 남은 충전시간이 나옵니다. 컴퓨터에 USB로 충전을 하다보니 .. 상당히 시간이 깁니다. 일단 배터리 꾸미기로 이동을합니다.

 

 

배터리 꾸미기로 이동을하시면 아래부분에 상단 배터리 표시는 상단 알림줄에 조그맣게 보이는 위젯의 모양입니다. 저부분설정하시고 위에 배터리 스킨만들기로 이동을합니다.

 

 

스킨만들기에서 추가를 누르시면 추가를 하실수가 있고 아래 저장되어있는 하나는 그전에 제가 테스트로 만들어보아서 저장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비어있습니다.

 

 

추가를 하시면 불러올 이미지의 저장위치를 지정해줍니다.

 

 

저장위치를 지정하셨다면 3가지의 위젯 모양에 이미지가 어떻게 보이게 할것인지 정해주시면됩니다. 드래그를 하시면 보이는 위치를 지정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이동

 

 

이런식으로 저장을 하시면 아래부분에 추가된 스킨의 이미지가 보입니다. 인제 위젯에 추가를 해보겠습니다.

 

 

위젯쪽에 추가하러 가시면 5가지의 위젯모양이 있습니다. 저중에 1*1 위젯만빼고 나머지는 저장하신 이미지가 출력됩니다.

 

 

 

이런식으로 내가 저장한 이미지와함께 출력이됩니다.

 

별거아닌것 같긴한데.. 배터리 위젯을 사용하지 않다가 조금 신기하기도하고 잼있는것같아서 적어봅니다. 일반적인 배터리 위젯에 조금 질리셨다면 만땅 어플로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2013/11/12 - 갤럭시노트2 젤리빈 한손조작모드 설정및 해제방법

 

2013/12/07 - 갤럭시노트2 젤리빈4.3 업데이트 완료 변화된기능 살펴보기

 

2014/01/06 - 갤럭시노트2안드로이드4.3 전화번호부정리 전화/메세지 드래그로한번에

 

2013/09/16 - 갤럭시노트2 기능 동영상 촬영모션 슬로우 패스트 모션

 

2013/09/11 - 갤럭시 노트2 수신거부(스팸) 등록/해제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