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모바일게임 PC에서 뮤오리진 실행 2가지방법 블루스택2 SideSync

백장미꽃 2015. 12. 27. 13:26
반응형

컴퓨터로 어플플레이

 

뮤오리진을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보다가 PC화면에서 플레이 하기위해 블루스택을 다운받았습니다.  일단 저는 삼성 갤럭시s6이고 삼성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PC에서 이미 구동이 가능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안하고 블루스택으로도 해보았습니다. 삼성 소프트웨어는 이전에 포스팅을 했기때문에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필요하시면 확인하시길바랍니다.

 

 

 

 

 

위에 영상이 삼성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구동한 모습입니다. 이게 하나의 방법이며 블루스택도 아래에 알아보겠습니다. 굳이 삼성폰이 아니더라도 해당업체들의 구동 솦웨어가 있을것입니다.

 

블루스택

 

이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간단하게 내 컴퓨터를 안드로이드 핸드폰으로 만들어서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들을 다운받아 구동하는것입니다. 그래서 2가지를 같이 구동해야합니다. 1. 블루스택 프로그램 2. 어플 그래서 문제가좀 있습니다. 아래는 포스팅을 적기위해 직접 해본것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추천해드리고 싶지않습니다.

 

너무 무겁습니다. 무겁다는것은 프로그램구동을 하는데 컴퓨터가 하는말이 들리는것 같습니다. "살고싶다 인간아.." 하고 나한테 말하는듯하게 컴퓨터가 힘들어합니다. 참고로 이프로그램을 구동한 제 노트북은.. 아래와 같으며 사용법만 아래에 포스팅하겠습니다.

 

 

 

 

블루스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아래부분에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다운받으셔서 설치를 하시면됩니다. 익스플로러 말고 크롬으로 웹사이트 접속하세요 그게 훨씬좋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구동된 모습인데 위에처럼 여러가지 어플들을 컴퓨터에 설치하는것입니다. 간단하게 블루스택이란 프로그램안에 또다른 프로그램들을 설치하는 방식입니다.

 

 

어플을 설치하기위해서는 계정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구글계정 로그인을 하시면됩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계정설정을 해줍니다.

 

 

 

그리고 어플으 다운받아 실행시킵니다.

 

 

 

 

블루스택을 통해서 구동하는 모습입니다. 위에도 언급했다싶이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으면 해당 기기 제조사의 공식 어플을 이용하세요 그게 훨씬좋습니다. 나중에 패치가되고 좀더 가볍게 프로그램을 제작한다면 모르겠지만 지금은 많이 무겁다는 생각뿐이 들지않습니다. 그리고 기능또한 제조사의 소프트웨어보다 못한듯합니다.

 

선택은 각자 하시고 필요하신부는 사용해보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