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카카오 택시 이용후기 편리함과 정보를 볼수있음

백장미꽃 2015. 8. 4. 16:15
반응형

카카오 택시 이용기


 

 

늦은 저녁 술을 한잔 한후에 아시는 분과 집에 갈려고 택시를 기다리다가  아파트단지라서 그런지 택시가 잘 안보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궁금했던 카카오 택시를 한번 불러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부르는 과정을 좀 스샷 찍었어야 하는데 정녕 그것은 못찍었네요  카카오 택시 부르실때 부르는 위치가 내 현재 위치가 맞는지 확인 하시고 부르시길 바랍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무생각없이 불렀는데 현재 위치랑 지도 위치랑 다르게 잡히는 바람에 불렀던 택시를 취소 하려했으나 택시기사분이 괸찮다고 오신다고 하셔서 이용해 보았습니다.

 

 

 

시를 부르게 되면 현재 택시의 위치와 택시기사분 얼굴 그리고 차넘버 차종까지 확인이 됩니다. 택시가 내위치로 이동해 올때마다 위에 택시위치가 계속 움직입니다. 그리고 택시위치가 가까워 오니 해당 택시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정확하더군요

 

 

 

시를 이용하니 해당 위치부터 시간 여러 정보가 나오고 해당 메세지를 안심 메시지로 보낼수가 있습니다. 늦게 귀가 하는 여성분이라면 위에 정보를 아는 지인에게 보내 놓으면 편리할듯합니다.

 

 

시를 전부 이용하고 나니 후기를 적는것도 있습니다. 술을 먹은 상태였으므로 후기적는것은 패스.

 

 

 

 카카오에서 이용한 택시정보와 이용시간등 모든 정보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카카오 택시가 지금 콜택시 시장에 많은 점유율을 보이는것으로 아는데 확실히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그냥 클릭한번하고 있으면 택시기사가 어디에 있는지 바로 확인이 되며 택시가 도착하면 기사분께서 도착했다고 친절하게 전화까지 주십니다.

 

또한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다보니 많은 부분이 편리하게 작용이 됩니다. 가장좋은거 콜센터 전화 번호 검색을 안해도 된다는점. 아마 다음에 또 택시가 안잡힌다면 다시한번 이용해 볼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