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인물/사회

코리안좀비 정찬성 VS 조제알도 타이틀매치

백장미꽃 2013. 8. 2. 18:05
반응형

 

코리안 좀비 정찬성


 

1987년 경북포항생으로 올해나이 26세입니다. 바로 이번달 8월4일 일요일 오전 10:30분에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UFC 챔피언 타이틀전에 도전합니다. 여성분들은 잘모르는 내용일수도 있으나 권투로 치자면 세계타이틀 매치랑 같다고 생각을 하시면됩니다. 정말로 기대되는 경기가 아닐수없습니다. 한국인에겐 불모지였던 이종격투기에서 세계타이틀 매치..!

 

물론 꼭 이겼으면 좋겠지만 지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멋진 승부를 보여줬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원래는 조제알도 파트너로 앤소니 페티스가 대결할예정이였으나 부상으로인해 출전을 포기 ! 정찬성선수에게 기회가 온것입니다. UFC로부터 조제알도와 대결할수있냐는 이야기를 듣고 엄청 설레였다고합니다. 이번에 승리할경우 한국인으로는 최초일뿐더러 아시아인으로도 최초로 챔피언에 등극하는것입니다.

 

중계는 슈퍼액션 채널과 아프리카 TV에서 생중계로 보실수있으며 30분간은 대회안내이고 실질적인경기는 11시에 보실수가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UFC

 

조제알도 뭐 말이 필요없는 선수죠.. 자막에도 있듯이 현재 알도를 꺽을수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개관적으로는 정찬성선수도 객관적인 실력으로만 보자면 알도에게는 한수아래로 평가받습니다. 도박사들도 그렇게 평가를합니다. 개인인제가봐도 그렇게 생각은들지만 꼭이겼으면 하는바램이..

 

 

두명다 정말 대단한 선수인건 분명한것같습니다. 영상으로 두선수의 경김모습을 한번보세요

 

정찬성 선수 영상

 

       

 

 

 

 

 

조제알도 영상 

 

 

 

 

 

 

 벌써부터 일요일 아침이 기다려지는것같습니다. 이번에 꼭 타이틀 매치에 성공해서 한국인의 저력을 한번 보여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요즘 경기도 어렵고 생활도 팍팍해서 힘든데 정찬성 선수의 승전보가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