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도미네이션즈 고선시대 전투와 방어 타운센터를 공략

백장미꽃 2015. 9. 17. 21:28
반응형

35렙 - 고전시대기준 방어와 공격


 

도미네이션즈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는 약탈과 침략입니다. 침략을 통해서 전리품을 획득하는게 상당히 많습니다. 채굴을하고 농사를 짖고 하셔서 모으시는 방법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약탈이 가장 빠릅니다. 또한 메달을 얻어서 랭킹에도 반영이 되게 됩니다.

 

아직 시대가 고전시대라 더 높은 시대보다 자세히 적기는 힘들지만 고전시대 부분에서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고전시대에서 전투를 하실때는 항상 저위에 두가지를 집중해서 확인하세요 방어도 그렇고 약탈도 그렇고 고전 시대 이전은 저두개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고 잘 배치하면 방어에 성공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공격을 하실때는 위에 투석기와 발리스타 타워의 위치를 잘 확인하세요 그리고 방어를 할때는 식량저장고와 골드 저장고를 최대한 안전한 위치에 두시는게 좋습니다. 

 

가장중요한게 타운센터, 골드 저장소, 식량 저장소 이세가지만 잘 지키시면 약탈을 당하셔도 큰 피해가 없게 됩니다. 저장소가 털리만 내가 가지고있는 식량과 골드가 털리게 됩니다.

 

 

 

물론 저도 한참 미완성입니다. 현질 없이 할려고 하니 시간도 많이 걸리고 힘들긴하지만 방어하는 영상입니다. 투석기와 같은 중요한 방어 용도 등은 성벽을 2번정도 똟게끔 배치를 하는게 좋습니다. 1번에 뚫더라도 다른부분을 가기 위해서는 다른 벽을 다시 똟게금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방어도 중요하지만 또한 부분 중요한게 공격입니다.

 

위에보시면 40렙의 프랑스 중세시대 유저입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병력으로 사실상 이기기는 힘듭니다. 그렇다고 지면 메달이 날라가니 메달을 지키기 위해서는 타운센터를 털어야 합니다.  위에 보시면 투석기와 발리스타 타워의 위치를 확인하고 부대를 보내시면 됩니다.

 

 

 

다른것은 다 무시하고 타운센터만 일점사 해서 승리하는 모습입니다.

 

병력자체를 궁병으로 뽑아서 가는 바람에 다른것들은 부시지 못하고 타운센터만 부셨습니다. 약탈을 주 목적으로 하신다면 기마부대로 대리고 다니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기병 돌격대가 건물을 부수는 속도가 고전시대에서는 가장빠릅니다.

 

위에 두개의 영상은 전문적인 공략 영상은 아니고 이런식으로 이루어 진다는걸 올려놓은것이니 양해 바랍니다.

 

[〃 IT/〃 게임] - 초보 도미네이션즈 메뉴 UI 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