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펀펀빔 LED 컵받침대 분위기는 만드는것이다.

백장미꽃 2015. 7. 18. 23:55
반응형

LED 받침대


 

LED컴받침대를 사용하고 거기에대한 글을 조금 적어볼까합니다.  우선 이제품같은경우에 사용해본 후기로는 술을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술을 조금더 맛있게 해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느낌상이지만.. 여성분들에게는 상당한 매리트를 가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쁘죠?

 

제가 술집 주인이라면 조금더 좋은 환경에서 촬영을 했다면 더욱더 분위기와 어울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술집을 운영하지 않는관계로 가정에서 촬영을 했지만 집에서 저처럼 맥주한잔 하시는 분들에겐 조금은 다른 분위기를 느끼술수 있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이렇습니다. 제품본품이 있고 다른것은 필요없고 배터리만 있으며 됩니다. 배터리를 넣으시면 24시간 정도의 지속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LED가 밝혀졌을때의 시간이니 전체적으로 따진다면 오랜기간동안 한잔씩드실때 좋은 분위기를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LED라 전구가 망가지거나 하는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배터리만 갈면됨. LED의 장점이죠.. 수명이 길다는거 아마 겉에 플라스틱이 부러지는 일이더 빠를겁니다.

 

 

건전지 넣는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처럼 차례대로 넣어주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닫아주며됨.

 

 

간단하쥬?

 

 

 

 

 

LED램프가 켜지는것은 램프 사이드에 버튼?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내가 컵이나 어떠한 병이나 올려놓았을경우에 해당 버튼을 누르게되면 LED램프가 켜지는 구성입니다. 항상 켜져있는건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되고 위에도 언급했듯이 병을 놓았을때면 켜지는거라 아마 긴시간 사용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카프리병을 한번 넣어서 찍어보았는데 이쁘죠? 뭐 긴말은 하지 않겠지만 여성분들에겐 더할 나위가 없습니다.

 

 

▲ 약간의 단점이 있다면 사이즈가 조금 작은 관계로 소주병을 넣으면 사이즈가 딱맞습니다. 그보다 더 큰사이즈의 병이나 컵이라면 끼우기가 힘듭니다. 조금더 컷으면 좋겠는데.

 

 

LED의 색상의 위에 두개만 있는것은 아니고 인터넷에서 펀펀빔 검색하면 다른 색상도 있습니다. 자기에 취향에 맞춰서 구매하시면됩니다.

 

판매중인 색상을 살펴보면 케이스는 그린,핑크 LED는 노랑,빨강,초록,주황,백색 이렇게 있습니다.

 

 

 

 

 

이제품을 보면서 드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LED를 활용한 제품은 정말 많은것같습니다. 이제품또한 그렇구요 사이즈를 조금더 키웠으면 좋겠지만 그에따른 여러가지 우리가 알지 못하는 부분도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보자면 남성분들보단 특히 여성분들에게 매혹적인 제품임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부부간의 분위기를 내면서 와인잔을 올린다던지 음료수 병을 넣어서 드신다던지 저처럼 술을 좋아하신다면 술을 드신다던지 그런분들에겐 조금은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드릴수있습니다.

 

하나더 응용을한다면 야외에서 은은한 램프가 필요하시다면 Good입니다. 램프를 따로 할것도 없이 병채로 끼워놓고 야외에서 드세요 그만한 운치는 돈주고 못삽니다. 아시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