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KT 올레TV 각종 카드포인트로 영화보기

백장미꽃 2015. 4. 22. 21:24
반응형

올레TV 포인트 전환하기


 

요즘은 거의 IPTV다 보니 할수있는것도 상당히 많고 특히 저같은 경우에는 영화를 자주 보게됩니다. 영화를 보는 방법은 기본 4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그냥 일반결제 그리고 올레포인트로 50%?인가 결제 그리고 각종 포인트 결제와 쿠폰 결제 방법이 있습니디다. 저는 우리블루 다이아몬드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포인트가 계속 쌓입니다. 그래서 이포인트를 이용해 영화를 보곤하지요 

 

 

 

우선 자기가 보고싶은 영화나 컨텐츠를 선택하시면 당연히 결제창이 나오게됩니다.

 

 

이렇게 결제창이나오게 되면 각종포인트를 이용하고싶다면 TV포인트 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조회/전환" 으로 이동합니다.

 

 

조회전환은 TV가입자본인것을 조회전환 하는것이며 만약에 다른 사람것을 옮기고 싶다면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바로 아래 "선물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다른사람의 포인트를 충전하실수가 있습니다.

 

 

조회 전환으로 들어가게되면 명의자와 비밀번호를 넣는데 따로 설정을 안하셨다면 "0000" 일겁니다.

 

 

전환할수있는 포인트 종류는 생각보다 상당히 많습니다. 위에 사진은 1페이지고 2페이지에도 또있습니다. 그러니 지금부터라도 포인트를 잘쌓아두세요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조회하시고 기본 정보를 입력하여 전환을 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TV포인트로 컨텐츠를 구매하게되면 퍼센트 비율로 결제할수있는게 아니고 100%전금액을 결제 하실수가 있습니다.

 

포인트 쌓을수있는곳에서는 항상 포인트를 저장하세요 뭐.. 이래저래 있다보면 요즘엔 어디에선가는 쓸수있는일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