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베가아이언2 잠금화면 시계설정및 문구설정방법

백장미꽃 2014. 12. 6. 22:33
반응형

잠금화면 시계및 문구설정


 

베가 아이언2를 사용하다가 잠금화면에 시계를 해놓게 되는데 이시계설정을 할줄몰라서 한참을 해메습니다.  디스플레이설정과 잠금화면 설정을 아무리 뒤져보아도 시계에 관련된 설정을 볼수가 없어서 포기하고있다가 이번에 알게되어 글을 올려봅니다.

 

 

 

기본적인 잠금화면의 모습입니다. 시계가 상단 한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을 한번 변경해보겠습니다. 일단 패턴잠금을 한상태이며 이것을 그냥드래그로 했을때는 어떻게되는지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잠금화면 설정을 하기위해선 우선 환경설정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잠금화면" 으로 이동

 

 

잠금화면에 들어가시면 "위젯 켜짐" 으로 위젯을 켜줍니다. 아마 시계가 나온다면 위젯이 켜져있을겁니다.

 

 

그리고 다시 잠금화면으로 돌아가서 잠금화면의 시계부분을 드래그 하여 아래로 내립니다. 그러면 알람정보가 확인이되고 그아래부분에 보시면 그토록찾던 "시계설정" 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시계설정에 들어가시게 되면 정열을 선택하실수가 있으며 그아래 문구가 나옵니다. 문구는 시계바로아래에 문구를 지정하실수가있습니다. 시계의 위치또한 오른쪽에 화살표 모양을 이동시키시면 위치를 요일 아래부분이나 원하는 위치에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문구를 표시한 모습입니다. 문구색상과 문구 글자서체등을 같이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번에 몰아서 동영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팬텍은 왜 시계설정을 저기에다가 넣어놓았는지는 모르겠으나 무슨 술래잡기 하는 기분입니다. 잠금화면 위젯을 보통 좌우로만 이동시키지 아래로는 거의 이동을 시켜보지 않아서 시계설정이 저기 있을거라곤 생각을 못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뷰/〃 제품 리뷰] - 베가 아이언2 투명 젤리케이스 아이루제품 구매후기

 

[〃 IT/〃 모바일 S/W] - 베가폰 바탕화면 폴더만들기

 

[〃 IT/〃 모바일 H/W] - 베가아이언2 외장메모리(SD카드) 슬롯 위치

 

[〃 리뷰/〃 제품 리뷰] - 베가 아이언2 디자인 후기 단통법이후 가성비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