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SK 데이터 리필하기 2년이상 고객 2배로 데이터받기

백장미꽃 2014. 12. 8. 21:06
반응형

데이터 리필하기


 

SKT사용자입니다. 지금은 무제한 요금제로 변경을하여서 상관은 없지만 이전에는 6G사용해서 데이터가 항상 모질랐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리필이 아주중요했는데.. 2년이 넘으니 장기가입 리필용쿠폰을 주더군요.. 뭐 나중에 요금제를 변경하면 필요할듯합니다. 일단 사용방법을 알아보고

 

"데이터 리필은 해당월에 모두 소진하여야하며 이월이 되지않습니다."

 

2년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2배의 데이터를 준다는 내용입니다. 즉 6G사용중이면 6G를 추가로 리필해준다는소리인데 매달 주는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우선 모바일 티월드로 이동을합니다. 이동하시면 충전/선물/리필의 메뉴가있습니다. 해당부분으로 이동해서 "리필하기"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리필하기로들어가면 회선정보와 쿠폰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해당 쿠폰을 클릭하신후에 리필하기를 하시면 리필이 완료됩니다. 간단하지요..?

 

 

티월드 위젯에 보시면 데이터 리필의 메뉴가 추가로 생겼으며 해당부분을 체크해봅니다.

 

 

그러면 데이터가 무려.. 10G정도가 생긴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2G정도가 남아있었고 8G를 리필했더니 이번달이 10G가 되었네요.. 물론 무제한 이라 필요는 없지만 테스트겸해서 한번해보았습니다.

 

지금도 조금 후회하는게 .. 요금제를 조금 낮은걸로할걸.. 이란 생각이듭니다. 물론 2년이상고객에게 데터를 준다는것은 Tv에서 많이 보기는 했지만 그때는 관심이 없어서 흘려들었었네요.. 그래도 6개월후에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니 그때 잘 사용해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