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칼국수이어폰 이어맥 트리플렉스 이어폰 사용기

백장미꽃 2014. 9. 5. 00:09
반응형

 저렴하고 쓸만한 제품


 

이어폰을 고르실때 여러가지의 기준이 있습니다. 가장큰건 음질 그리고 내구도 디자인 등등..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격 이렇게 보지않나 싶습니다. 저또한 이어폰을 고를때 그런순으로 많이 생각을 합니다. 흔히 칼국수이어폰 이라고 불리우는 EARMAC 트리플렉스 이어폰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일단 이제품은 가정 먼저 봐야하는게 가격대입니다. 가격대는 현재 온라인상에서 18000원 정도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간다면 아마 저거보단 비싸겠죠?

 

 

일단 이제품장점의로 꼽히는건 가성비와 음질 그리고 편리함과 내구력입니다. 조금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박스 포장입니다. 박스는 가격대가 있으니 아주 고급스럽거나 파우치가 있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상당히 잘되어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2만원짜리 이어폰사도 그냥 플라시틱깍에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정도 포장이면 가격대비 잘되어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안에 구성품입니다. 이어폰과 이어팁 이렇게 2종류가 있습니다.

 

 

이 이어폰을 보면서 신기했던점 보시다시피 구부러져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생긴건 첨봤습니다. 물론 이유는 착용감때문에 해놓았겠지요 그래서 착용을 해보았는데 확실히 제가 처음이라그런지 다른 이어폰이랑은 틀렸습니다. 안정감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개인적으로 좋게 보고싶습니다.

 

 

이어폰 상단부분에는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약간은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좌우의 두개가 구부러져 있는모습인데 위에서도 적었다싶이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착용감은 일자로 되어있는것보다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이어폰의 모습인데 로고를 약간더 변경을했으면 하는.. 아쉬움? 아니면 로고에 색상이나.. 약간은 안어울리는듯합니다. 조금아쉽네요 화면이 검은색으로 보이는것같은데 실제로는 회색입니다.

 

 

또하나의 편의성이라고 느꼈던점.. 중간에 마이크 부분입니다. - 쪽으로 스위치를 내리게되면 이어폰에들리는 모든음성이 사라집니다. 다시올리면 켜지게 됩니다. 이게 왜 편리하다고 느꼈냐면.. 보통은 이어폰으로 듣다가 대화를 할때 이어폰을 빼던가 아니면 버튼을 다다다다 눌러 소리를 줄입니다. 그렇지 않고 간단하게 소리를 완전히 꺼버릴수가 있게 되어있습니다. 은근히 편리한기능이죠

 

 

이어폰 연결단자 부분인데 크게 특이한점은 없고 돳부분에 움푹 페이게 해놓은게 아마 그립때문에 그런것같기는 합니다. 아닐수도있구요.. 크게 특이한점은 없습니다.

 

 

이게 들어있는 이어팁인데.. 총 5종류의 이어팁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나는 많다고 느끼는데 많은건지 아닌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이어폰을 잘사본일이 없어서 일단 5개의 이어팁이 들어있습니다. 각기다른 크기입니다.

 

 

음질은 어떨까요? 개인적을 느끼기엔 뛰어나지는 않습니다. 음악듣고 동영상보고 하기엔 전혀 무리가 없는정도? 라고 생각이듭니다. "와.. 음질 좋다" 이렇게까진 느껴지지 않고 그냥 노래들으면서 흥얼거리고 뭐그런 듣기 편한음악?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듯합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가성비의 매리트를 가지고 있어서 가격을 생각하면 잘들리는편이죠..

 

 

 

 

칼국수 이어폰의 최대 장점이죠.. 잘엉키지 않는다는거 요즘 나오는 거의대부분의 이어폰들이 흔히 칼국수 이어폰이라고 불리우는 형태로 나오는듯합니다.  EARMAC 트리플렉스 이어폰 제폼또한 칼국수이어폰 형태로 출시가 되어서 엉킴에대한 고민은 사라집니다.

 

 

EARMAC 트리플렉스 이어폰 제품을 느끼기게 확실히 가격대비 성능은 하는제품입니다. 특히 후한 점수를 조금주고싶다면 이어폰의 구버러진 디자인과 소음제거하는부분인듯합니다. 아주 간단한 생각인데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느낄수있는 기능들로 생각이 됩니다. 내구성에 대해서는 지금 뭐라 적을수가 없고 차후에 길게 써봐야지 정확히 알것같습니다. 색상또한 흰색만 있는게 아니고 검정부터 노랑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서 많은 소비자층에게 부담없이 다가갈수 있는 제품인것같습니다.

 

 

 

 

 

 

[〃 리뷰/〃 IT제품리뷰] - 비스비 팝스빈 블루투스이어폰 무선의 자유를느끼자

 

[〃 리뷰/〃 IT제품리뷰] - 고음과 저음이좋은 가성비 이이폰 티피오스 H-100 I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