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유튜브 동영상재생 기록 확인과 재생기록 삭제및 저장되지않게하기

백장미꽃 2014. 8. 6. 16:20
반응형

유튜브 기록삭제


유튜브에 영상을 시청하게되면 기본적으로 기록에 시청했던 영상들이 남아있습니다. 이부분을 영상들을 삭제하거나 아니면 영상들에대해서 기록에 남지않도록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유튜브 사이트로 이동을합니다.

 

 

 

▲ 유튜브에 유튜브 로고 옆에 작대기3개가 보입니다. 그부분을 클릭하시면 하단의 메뉴들이 나오는데 거기에 기록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부분으로가시면 재생했던 영상들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기록에 들어가시면 목록이 나오게됩니다. 목록을 지운후에 캡쳐를 뜨는바람에 목록은 나오지않지만 아래부분들의 스샷처럼 목록은 나오게됩니다. 저기에서 기록을 삭제하고싶다면 "동영상 감상기록 모두 지우기"를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기록이 로그에 남지 않도록 하고싶다면 "동영상 감상 기록 일시중지" 를 클릭하시게되면 기록에 남는걸 정지시킵니다.

 

 

▲ 이런식으로 위에 "최근 본 동영상이 일시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고 그이후에 재생되는영상에대하여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 하나를 재생해봅니다. 그리고 확인을해봅니다.

 

 

▲ 역시나 최근 영상에 기록으로 남아있지않습니다.

 

 

 

▲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동영상 감삭기록을 지우시면 감상한 모든 기록이 지워지고 감상기록 정지를 하시면 기록에 남지 않게됩니다. 해당기록은 컴퓨터뿐만이 아니고 모바일을 통한 유튜브 재생도 기본적으로 기록에 남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