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문자가 안올때나 스팸차단하고싶을때 SK스팸필터링

백장미꽃 2014. 7. 22. 17:33
반응형

스팸필터링 알아보기

 

SK가입자라면 기본적으로 처음에 가입을 할때 스팸필터링에 가입이됩니다. 무료서비스이며 스팸필터링기능은 동일한 스팸메세지가 날라올경우 고객 휴대폰으로 전송하지 않고 SK웹상으로만 저장되는 기능입니다. 근데 간혹 필요해서 받는문자들이 스팸의로 정의되어서 휴대폰으로 안나올경우가있습니다.

 

 

 

▲ SK홈페이지로 이동을하셔서 로그인을합니다. 그럼 마이서비스에 부가서비스 변경의 메뉴가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로 이동을합니다.

 

 

▲ 부가서비스에 들어가면 내가 가입되어있는 부가서비스의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그중에 스팸 필터링으로 이동을합니다.

 

 

▲ 스팸필터링의 설정으로 들어가실려면 인증번홀르 통해서 인증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스팸 내역조회에 기간을 정하여서 조횔르 하게되면 휴대폰으로 날라오지않고 저장된 메세지의 목록이 있습니다. 간혹 이부분에 필요한 메세지인데 스팸으로 설정되어서 휴대폰까지 전송이 안되는 문자들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스팸허용설정에 들어가시게되면 발신번호를통한 또는 패턴등을 등록하여 내가 받고싶은 문자가있다면 등록하셔서 이후부터는 휴대폰으로 문자를 받아보실수가있습니다.

 

▲ 또한 차단 문구나 번호대역대를 설정하셔서 날로오는 스팸들을 아예차단시켜버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표번호등은 내가 이용하는 여러 업체들의 전화번호일수있으니 차단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 또한 문자로받아본느게 아니라 필터링된 메세지들을 URL로 받아서 확인해보실수가있습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스팸필터링 메뉴는 기본으로 가입이되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저또한 자동으로 가입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스팸을 차단해준다는 좋은의미로 가입이 되는부분이니 뭐그리 기분나쁘실일은 없을듯합니다. 그리고 무료이기때문에.. 혹시나 내가 받고싶은 메세지가 있는데 아무리 보내도 휴대폰으로오지 않는다면 한번쯤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