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핑크 램즈혼 번식 감당이안된다.

백장미꽃 2013. 7. 19. 19:06
반응형

 

 

 핑크램즈혼의 폭풍번식


 

램즈혼... 아.. 전에 치어어항에 이끼먹을 물고기가 없어서 램즈혼3마리를 수족관에가서 3000원에 구입해온적이있다. 그이후 이 미친듯한 번식력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너무많다. 램즈혼을 키워본 분이라면 아실건데 3마리로 시작한 램즈혼이 한달정도지나면 100여마리가넘고 2달정도지나면 3~400마리 정도로 번식하는것같다.

 

 

 

안시치어항에 있는 램즈혼들인데 원래 이어항에만 한... 100여마리 가량 있었는데 전부다 분양보내거나 병든아이들은 먹이로 주거나 했었는데.. 다시또 어디서 새끼들이나왔는지 미친듯한 번식력을 보여주고있다.

 

 

 

지금은 램즈혼을 분양해온걸.. 후회한다. -0-;; 또분양을 보내야하나.. 치어항에이만큼있고 메인어항에도 한..20마리? 그래도 메인어항은 램즈혼이 살여건이 그리좋지않아서 생기고 사라지고 생기고 사라지고 거의 자연적이다.

 

 

 

 

 

 

이 미친듯한 알들 보이시나요?? 온갖벽 모서리에다가는 죄다 알들로 붙여놓았는데.. 저것도 생명인지라 다 긁어서 없애버리기도 머하고.. 저것들또 자라나기 시작하면 ㅠㅠ 아 벌써부터 감당이 안됩니다. 아무래도 날을 하루 잡아서 안키울종들은 싸그리다 분양을 보내고 키울어종만 잘키울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달팽이를 좋아하시거나 폭번을 지향하시는분들에게 아주 강추해드리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번식을 보게될겁니다.

 

 

벽테모서리부분에도 모잘라서 에어호수에까지 점령하고 저알들.. 어찌할꼬..

 

 

 

모서리 벽면에 보이시나요? 정말보면 5mm 간격으로 알들이 빽옥~~~~~~~~~~~~~~~~~~합니다. 저것들 다태어나면 어찌할찌.. 벌써부터 앞이 컴컴한게.. 난감해집니다.

 

이글을보시고 램즈혼을 분양받고 싶다거나 그러시면 말씀하시길바랍니다. 분양해드림. 대신 택배로는 분양이 힘듭니다. 생물을 택배로 보내본적이 없어서 포장하는법을 잘모릅니다.

 

램즈혼은 램즈혼을 소비시킬수있을때 아무래도 키우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가재라던가 그런거 키우시는분.. 너무 폭번을합니다. 참고로 램즈혼은 따로 먹이를 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끼를 먹던지 아니면 물고기밥 찌꺼기들 먹습니다.

반응형

'〃 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시L144숏핀 산란 부채질 동영상  (0) 2013.07.25
안시치어먹이 메가7 반응보기  (0) 2013.06.27
왁플래티와 합사한 친구들  (0) 2013.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