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안시치어먹이 메가7 반응보기

백장미꽃 2013. 6. 27. 22:40
반응형

 

 

 

 

 

 안시치어 사료 메가7 먹이반응


 

 

안시알들이 부화 하면서 사료를 어떤거를 줘아햐나 고민을 많이 하게됩니다. 이번이 2차 산란인데 1차산란애들은 몇마리가 남지 않아서 2차애들만큼은 낙오없이 잘키워보자는 심정으로 수족관에가서 전용사료를 사기로 마음을먹습니다.

 

그리고는 사왔습니다. 안시 치어들 사료뭐를 줘야하냐고 물었더니 이걸 추천해주더군요.. 안시성어들에게 주니깐 먹이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근데 이상하게도 안시 유어들에게는 줘도 전혀 반응이 없습니다. 싫은가봅니다.

 

 

 

 

2차산란을하고 태어난 치어들입니다. 먹이를 주자 요리조리 모여서 먹이를 먹기시작합니다. 근데 다사라질때까지 먹지는않고 어느정도 먹으면 애들이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애호박이랑 같이 줍니다. 애호박도 먹는둥마는둥..

 

 

 

 

 

 

 

 

요게바로 메가7 크기가 작아서 오랜기간 줄수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알갱이 하나를 떨어뜨리니 그게 다소진될때까지 시간이 오래걸리더군요 그래서 치어들이 자랄때까지는 줄수있을것같습니다. 물론 성어들에게주면 금방사라짐.. 유어들은 관심도없고

 

 

 

요제품은 국산인데.. 까페같은거 찾아보면 수입사료를 많이 주더라구요 먹이반응이 좋다면서 그래서 저도 다음번에는 수입을 한번 써볼가 생각중이기는합니다. 특히 안시보다 코리도라스가 엄청좋아하더군요 이사료는.. 메인어항에 주면 그냥 코리들이 미친듯이 달려들어서 먹기시작합니다. 나중에는 안시에게 빼앗기기는하지만..

 

 

 

사료 알갱이 입니다. 사진으로는 살짝 커보이는감이있으나 실제로보면 작습니다. 안에 한개 떨어뜨리면 저절로 가라앉습니다. 그리고는 치어들이 관심이 없으면 혼자 불어서 흩어집니다. 자잘한알갱이들로 참고하세요.. 탱크어항에는 좋을것같은데.. 바닥재가 깔려있으면 애들이 바로 먹지않으면 바닥에 가려져서 오염이 될것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이거는 먹이를 급여후 2분가량 지난후의 동영상입니다. 사료를 고민하신다면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안시 치어들을 키우다보니깐 밥주는게 정말 일이더군요.. 매일매일.. 호박매일 썰어주기도 힘들고.. 사료주기도 힘들고.. 그래도 그런것들이 모여야 아이들이 많이 낙오없이 자랄수있을것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오이나  상추같은 야채도 한번 줘바야겠습니다. 반응이 어떤지.. 궁금하기도하고 좋은 사료들 사셔서 건강하게 키우시길바랍니다.~

반응형

'〃 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 램즈혼 번식 감당이안된다.  (23) 2013.07.19
왁플래티와 합사한 친구들  (0) 2013.06.20
안시치어들의 식사시간  (0) 201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