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소사 사골칼국수 소머리국밥집의메뉴

백장미꽃 2014. 6. 10. 21:16
반응형

소머리국밥집?

 

안녕하세요? 간판에 보시는데로 지금 글을적는곳은 소머리국밥집입니다. 국밥이 전문이긴하지만 여기서 또다른 인기메뉴인 칼국수를좀.. 적어볼까합니다. 여기의 메인메뉴는 소머리국밥이고 부로 칼국수와 콩국수를 합니다. 오늘먹은건 칼국수이며 소머리국밥또한 맛있지만 칼국수와 콩국수도 맛있는곳입니다. 

 

 

소사에 위치하고있으며 아래에 위치는적겠지만 소사시장쪽에 있습니다.

 

가격은

소머리국밥 7000원

칼국수 6000원

콩국수 6000원

 

 

 

 

 

실내는 넓지 않습니다. 총6테이블입니다. 상당히 작죠.. 그래서 점심시간때오시면  조금기다려야 하실수도 있습니다.

 

 

이집에 기본찬들인데 개인적으로는 콩나물과 김치를 좋아합니다. 이집 반찬중엔 김치는 어떠한 기간을 정해놓고 그때그때 담그는것같습니다. 담근지 그리오래되지않은 겉저리 맛입니다.

 

 

제가시킨 칼국수입니다. 많지요? 보는거와 똑같이 먹을때도 양이 많습니다. 잘먹는 성인 남자분은 딱한그릇그대로 드시면 딱배부른 정도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칼국수의 국물을 원하신다면 이집은 맞지않습니다.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국물이 많지 않습니다. 일반 바지락칼국수와는 다릅니다.

 

 

칼국수에 이런식으로 다데기와 후추 그리고 김까지 양념을 하신후에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말로 하는것보다는 직접드셔보면 국수 잘뽑았구나 하는 생각은 듭니다. 하지만 저처럼 국물을좀 좋아하시는분들 이시라면 여기는 맞지않습니다.

 

 

 

기본찬은 김치와 콩나물이 가장 맛있습니다.

 

위에도 적었다싶이 여기는 소머리국밥이 진국이니 국밥들드셔보시고 나중에 칼국수도 한번 드셔보시면 사골로 국물은 만든것이라 뭐.. 돈이 아깝다거나 그런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한그릇 맛있게 드실수있는곳임.. 참고로 모든 가계가 그렇겠지만 콩국수는 여름에만합니다.

 

 

 

간판이 소머리국밥이라서 그런지.. 로드뷰는 나오지가 않네요 저위치에 있으니 한번 드시면 맛은 있습니다.

 

[〃 음식기행] - 뜨끈한 국밥한그릇 광명하안동 한우가마솥국밥

 

[〃 음식기행] - 설악추어탕 미아점 순대국으로 숙취해소하다

 

[〃 음식기행] - 역곡 남부 한모둠 설악추어탕집 순대국은먹을만함

 

[〃 음식기행] - 매운짬뽕 시흥 고구려짬뽕 색다른짬뽕을 드시고싶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