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뜨끈한 국밥한그릇 광명하안동 한우가마솥국밥

뜨끈한 국밥한그릇 광명하안동 한우가마솥국밥뜨끈한 국밥한그릇 광명하안동 한우가마솥국밥

Posted at 2014. 4. 11. 22:30 | Posted in 〃 음식기행
반응형

추천으로 방문한집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한 집입니다. 원래 광명에 살지를 않아서 갈일이 없지만 늦은저녁 일이있어서 갔다가 국밥집이 있다길레 저녁도 먹을겸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광명에대해 잘모르니 다른 내용은 안적겠습니다.

 

 

방문한게.. 한8~9시정도였던것같은데.. 테이블에서만 먹을수 있더군요 안에 들어가는곳에는 영업마감중?인가 하여튼 뭐 그런 팬말이 붙어있어서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

 

 

김치인데.. 오전에 먹었던 순대국집보다 김치는 확실히 맛있습니다.

 

 

그리고 오징어 젖갈 오징어 젖갈또한 맛있습니다. 맛있는집이라그런지.. 반찬들도 상당히 좋은 편이였습니다.

 

 

다른 사람들 보니깐 불고기를 먹던데 나중에는 그거를 한번 먹어봐야할듯합니다. 상당히 맛있나봄.. 일단 한우라서 그런지.. 국밥에 들어가있는고기가 일반 국밥집보다 맛은있습니다.

 

 

 

 

 

원래 그냥 한우국밥을 먹으려고 했으나 그것은 느끼하다고 한우사골우거지국밥이 더맛있다고 그걸로 먹으라고해서 이걸로 먹었습니다. 한우국밥은 먹어보지를 못해서 뭐라고 표현은 못하겠으나 같이가신분이 그것보다 우거지국밥이 더맛있다고 하더군요..

 

 

 

 

 

일단 공기밥은 질거나 하지않고 꼬들꼬들해서 말아먹기 딱좋게 해서 나옵니다. 질면은 국물을 다 빨아들여서 죽처럼 되버리는 경우가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습니다.

 

 

국물맛또한 깊은맛?뭐 그런느낌보단 맛있는 국밥한그릇 그런정도의 느낌이 듭니다. 추천해준대로 맛은 있습니다.

 

 

이게 건물이 잘들어가야 할것같습니다. 옆에 위에 전부 다른가계인것같던데.. 급히 오느라 자세히는 못봤습니다.

 

일단 추천해준대로 맛은있고 돈이 아깝다는 그런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있으나 붐비는 시간에가시면 제생각엔 주차장이 모자르지 않을까 하는생각도듭니다.

 

여기 국밥은 술먹은 다음날 숙취해소보다는 그냥 어느날 뜨끈한 국밥이나 한그릇 먹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드실때 가시면 더욱맛있게 드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뚝배기로 나와서 상당히 뜨겁습니다. 처음 입대고 깜짝놀랐음..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