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상동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배부른한끼

백장미꽃 2014. 6. 19. 09:46
반응형

배부른 한끼를 드시고 싶다면

 

 부천 상동에 있는 쌈밥집입니다. 예전 부터 맛이 있던곳이며 간만에 방문을했더니 간판이 바꼈더군요.. 원조쌈밥에서 백종원의 타이틀이 붙어있습니다. 뭐때문에 바꾼지는 모르겠으나..맛은 조금더 떨어진듯합니다.

 

 

 

옛날에는 저녁시간이면 밀어터져서 순번들고 기다렸었는데 지금은 그정도는 아닌듯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가계는 거의 풀로차고 시끌벅쩍합니다.

 

 

가격표입니다. 돈이 조금여유가 되시면 차돌쌈밥드시고 아니면 저희처럼 그냥대패쌈밥드세요 대패라고 맛없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대패 고기입니다. 양념장에다가 담근후에 불판에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대패에 담그는 저양념장은 옛날과 지금과 별반 차이가 없이 좋습니다. 차돌박이가 아니다보니 고기는 뭐.. 그리 좋은 고기 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일반인이 보기엔 그냥 저렴한 일반 냉동대패삼겹살 이정도의 느낌?

 

 

쌈장입니다. 이쌈장은 맛있음 일반 고기집에서 먹는 쌈장과 다릅니다. 고기랑 밥이랑 마늘이랑 이쌈장이랑 드시면 맛있습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예전에 이집에 처음 왔을때는 "와 쌈도 신선하고 반찬도 많고 정말 맛있다." 이런느낌이 강했는데 지금은 뭐 그냥 배불리 먹는 한끼정도? 그런 느낌입니다. 기본찬들도 예전에 비해 부실해진 느낌입니다. 예전에는 상다리 부러지는줄 알았는데 지금은 그정도는 아니고 반찬들도 그닥 신선하다는 느낌은 못받습니다.

 

 

 

 

 

 

쌈 야채들입니다. 아직까지 변하지 않은느낌은 이쌈들 이더군요 신선하고 종류또한 상당히 많아서 쌈을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많은 쌈들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이찌개 맛있습니다. 쌈한번 크게 드시고 찌게 한숱갈하시면 좋습니다.

 

 

 

너무 오래전 기억만 가지고 있었던것인지 아니면 간판이 변하면서 변한건지 잘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느끼기는 지금도 맛있고 가면은 배부르게 한끼 먹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더욱 맛있었고 반찬들도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예전에 자주 먹었던 기억이 지금은 약간은 미흡해진듯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여진히 쌈밥을 드시고 싶다면 빠질수 없는 가계중에 하나임은 분명한듯합니다.

 

 

[〃 음식기행] - 부천역맛집 인증 청해해물탕/찜

 

[〃 음식기행] - 부천중동 맛집인증 바다애 시원한 대구탕

 

[〃 음식기행] - 부천 최고의 순대국과 국밥맛집 인하순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