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피파온라인3모바일 버전 축구게임의 단연 최고인듯

백장미꽃 2014. 4. 14. 19:56
반응형

피파온라인3모바일로?


 

피파온라인3가 모바일 버전으로 나왔다고 해서 해보았습니다. 뭐.. 물론 피파 게임을 그리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게임자체를 좋아하다보니 안해볼수가 없더군요.. 처음에 모바일 버전으로 나왔다고 했을때.. 뭐 얼마나 좋겠어?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그이유는 모바일로 그래픽을 표현하기란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제생각일 뿐이였습니다. 

 

 

 

 

 

 

 

로딩화면입니다. 용량이좀크니.. 필히 와이파이에서 다운받으시고 업데이트도 자주 하는것같습니다. pc와 연동이 되다보니 pc계정으로 그대로 로그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 로딩이 끝나고 각종 설정화면에선 와.. 잘만들긴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그래픽이 좋습니다. pc와 연동 되다보니 pc에서 플레이하던 그대로 플레이가 가능한장점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워닝 시리즈가 새로 발매된다고 하는데 그것은 어떤지 나중에 한번 지켜봐야 할듯합니다.

 

 

 

 

 

플레이를한 휴대폰은 갤럭시노트2모델입니다. 노트2 하드웨어가 아직쓸만한것같긴합니다. 구동은 상당히 잘되는 편입니다.

 

 

로딩화면 또한 상딩히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모바일로 축구게임을 몇번해보았는데 지금까지본 축구게임중엔 단연 최고라고 말해도 아깝지가 않을정도입니다.

 

 

 

 

 

 

 

플레이하는 화면을 찍을려고 했으나 계속 움직이다보니 번짐이 생겨서 아래 부분에 스샷으로 해놓았으니 한번 보시길바랍니다. 조작법같은경우는 손으로 모든것을 해결하게 되어있습니다. 우리편선수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패스를하고 드래그를 하면 슛팅을하고 등등 한손으로 조작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pc화면과 비교해도 많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pc를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느낌이됩니다. 조작하기 힘드시면 관전모드로 하여서 알아서 조정이 되게끔 가능합니다.

 

피파3모바일을 보면서 느낀게.. 정말 모바일이 빠르게 발전하긴 하는구나.. 왜 더이상 삼성에서 스펙에 중점을 두지 않는지 이해가 갑니다. 현재 스펙 가지고도 구동이 가능한게 정말 많다는걸 느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