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하나은행 간편한 고객센터 전화하지말고 채팅으로합시다

백장미꽃 2014. 2. 26. 12:54
반응형

 정말간편한 고객센터


 

이번에 하나은행에 문의를 좀할게 있어서 전화로하자니.. 뭐누르고 뭐누르고 그런부분이 너무 번거로워서 홈페이지에 혹시 답변이 있나하고 뒤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채팅고객문의가 있더군요 이거 되나?하고 클릭해서 잠시기다렸는데 바로 상담원이랑 연결되어서 편리하고 신속하게 처리 할수가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고객센터에 전화 ars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이걸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것같아 올려봅니다.

 

타은행은 어떤지 모르겠고.. 하나은행입니다. 기준은 우선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합니다.

 

 

하나은행에 로그인을하고 우측상단에 보시면 "고객센터" 로 이동을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여러방식의 고객문의를 할수있는 방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채팅으로 문의를 해보았는데 점심시간정도에 하였고 대기자는 2명 이였습니다. 대기시간은.. 한 20초?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위에 화면에서 "채팅상담"으로 들어가시면 액티브x 설치하시면 아래처럼 창이뜹니다. 그리고 대기인원이 나오고 조금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채팅을 통하여 간편하게 업무를 볼수있었습니다. 유선으로 할때처럼 매번 이런저런 번호누르고 그런거없이 로그인만하고 다른 정보를 추가입력할거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하여 상당히 매우 편리했습니다.

 

타은행도 이런게 있는지.. 모르겠는데 상당히 편리하네요 많이 보편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