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하나은행 통장사본 출력방법

백장미꽃 2014. 2. 15. 1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떠한 일을 하시다보면 통장 사본을 제출해야할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통장은 없고 할때 인터넷으로 하여금 통장사본을 출력하실수가 있습니다. 통장사본은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인터넷뱅킹 아이디비번만 있으시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사본출력


 

지금 포스팅하는 부분은 하나은행의 통장사본 출력방법입니다. 다른 은행들도 아마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싶긴한데.. 우선 하나은행만 적겠습니다. 처음은 하나은행홈페이지에 접속을하셔서 로그인을합니다.

 

 

로그인을 하신후에 "계좌조회" 부분을 클릭하시면 계좌에대한 정보로 이동을합니다.

 

 

계좌조회를 클릭하신후에 내가 정보를 보고싶어하는 계좌를 클릭하시면 조그마한 팝업이 뜹니다. 거기에서 "계좌정보보기" 를 클릭합니다.

 

 

계좌정보보기를 클릭하시면 각종계좌정보가 나오고 "통장사본인쇄" 메뉴가 있습니다. 통장사본을 인쇄하시고 싶다면 저부분을 클릭하시면됩니다.

 

 

통장사본인쇄부분을 클릭하시면 가지고있는 통장과 거의 흡사한 모양으로 통장사본이 나옵니다. 우리은행과는 약간 다른 모습이군요.. 여하튼.. 여기에서 필요하시면 인쇄하기를 하시면 내계좌의 통장사본을 출력하실수가있습니다.

 

통장사본은.. 통장을 복사하셔도 되고 이런식으로 인터넷뱅킹에 가입이 되어있으시다면 직접 출력을 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