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진짜사나이 에일리방문영상 초심을잃어버린 프로그램같음..

진짜사나이 에일리방문영상 초심을잃어버린 프로그램같음..진짜사나이 에일리방문영상 초심을잃어버린 프로그램같음..

Posted at 2014. 2. 3. 09:37 | Posted in 〃 이슈/〃 연예
반응형

초심이 사라져가는 프로그램


 

개인적으로 진짜사나이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하고 잼있게 보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이프로그램이 잼있었던 이유는 아마 군대 다녀오신 남자분들은 다들 이해하시겠지만 처음 군대를 가서 아무것도 모르고 당황해 하는 모습들입니다. 그속에서 조금은 인간적인?모습들이 보여서 "아 저때는" 이런부분들.. 저런부분들.. 공감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공감이라기 보단 그냥 군대 홍보용 프로그램과 인기있는 걸그룹들의 군통령이되기위한 관문?정도로 뿐이 보이지 않는것같습니다.

 

 

이번에또한 에일리가 방문했는데.. 너무 잦은 걸그룹들의 방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처음에... 걸스데이인가?왔을때는 "와 정말 좋겠다""정말 잼있겠다"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지금은.. "또 왔어?" 라는 생각이 먼저듭니다.

 

진짜사나이 방문 = 걸그룹 방문 이런식의 연산이 머리에 새겨지는것같습니다.

 

 

너무 잦은 걸그룹방문은 군인들에게 당연히 희소식이긴하지만.. 너무 흔히하는말로 당나라 군대가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진짜사나이 맴버들또한 계급이 오르니 당연히 편해지는건 사실이긴하나.. 요즘 방송하는거 보면

 

~~~~요?

 

사회에서 쓰는 단어들을 너무 많이 쓴다는 생각이듭니다. 처음에는 뭐... 프로그램이니 가끔 튀어나올수도 있지.. 라는 생각을 했지만 지금은.. 그냥 사설캠프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사회의 단어들이 많이 나옵니다.

 

 

아마 다들아시겠지만 병장때도 편해지긴하지만 절대로 "~~~요" 란 단어는 쓰지 않습니다. 아주 별거 아닌부분으로 생각하실순있지만 군인들에겐 가장기본적인 내용입니다. 그 기본도 지키지 않고 고참에게 저런식의 단어를 쓴다는것은 이미 프로그램 자체가 나태해진게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처음에 진짜사나이가 잼있었던건 정말 군대 같았기때문에 잼있었었고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던것이란 생각이듭니다. 그중에 걸그룹들 방문은 정말 가뭄에 단비같은 느낌으로 느껴졌지만..

 

지금의 프로그램은 걸그룹 홍보용 신곡 홍보용 진짜사나이 맴버들의 나태함.. 계급이 오르면 나태해질수 있으나 그만큼의 책임지는 모습도좀 보여줬으면 어떨까하는 생각이입니다. 현재는 일병이며 상병을달게 될텐데 부하에대한 너무 관대함이나.. 그런 부분들이 아쉽습니다. 아무리 군대가 당나라군대로 변해도 가장기본적인 군인의말투 잘못한 부분에대한 질책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에일리 방문영상 첨부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진짜사나이에대한 포스팅을적을때 잼있는 마음으로 적었는데 지금은.. 음.. 글쎄??

 

 

 

아직도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니 만큼 조금더 제작진들이 기본을 생각하고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개인적으로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지금은 그냥.......................................당나라 군대

 

 

 

2014/01/07 - 진짜사나이 달샤벳공연 방문 신곡B.B.B

 

2013/10/14 - 진짜사나이 에이핑크 수방사방문 동영상

 

2013/09/17 - 진짜사나이 걸그룹 방문 동영상 걸스데이,씨스타,레인보우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백령도
    요새 gop에 발열깔창 이라는 군시절 듣도보도 몬한것을 신고다니다 발에 화상을 입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개판입니다 그냥
  2. 00군번
    시대가 좋아지는데 군대도 좋아져야지. 우리때 힘들었다고 지금 후배들도 힘들어야 합니까 ...?걸그룹도 가고 하루 즐겁고 그럼 좋은거 아닌가? 당나라 군대까지 논할 정도로 군대라는 조직이 개판은 아님 .
    • 2014.02.04 21:17 신고 [Edit/Del]
      제가 글을 잘 못적은지 모르겠으나 제뜻은 그런건 아니고 시대가좋아지면 당연히 좋아지는데 프로그램상에 비추는것들이 시대가 아무리좋아져도 기본적인거를 치켰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군대에서 ~~~~~~요 쓰는것은 좀 그렇지요 아무리 편해져도 프로그램이라는 특성이 있으나 그프로그램이 지향하는게 군대를 리얼로 보여주겠다는의미인데... 가장 기본적인것부터 안하니 문제라고 생각한것 뿐입니다.
  3. 저도 진짜사나이 보면서 느낀거지만 처음엔 개고생, 쌩고생하면서 진짜 군대에 가깝게 보여줬는데 뒤로 갈수록 점점 편해지더니 요즘은 걸그룹 필수 아이템으로 끼고 다니는게 그냥 군대+걸그룹 홍보 프로 같아서 아쉽습니다
  4. 미스터홍
    00군번님 말씀과 동감이 가는데 우리때 군생활 힘들었다고 지금 후배들도 군생활 힘들어야 합니까?

    그리고 연예프로그램은 연예프로그램으로 봐야지 그걸 실제 군생활로보는 백장미꽃님의 눈높이가 참 궁금 합니다.....

    그리고 가끔씩 걸그룹이 와서 군 장병들 위로해주는게 그렇게 아니꼽습니까?

  5. 08
    걸그룹이 온다고해서 군생활이 편해지거나 짧아지는것도 아닌데 넘 부정적으로 보시는건 아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