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연예

이승기 윤아 열애설 디스패치보도 행복하세요~

백장미꽃 2014. 1. 1. 14:06
반응형

 

 

새해1월1일부터 특급연예설


 

우선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바랍니다.

새해 첫날부터 자고일어나니 디스패치에서 대박 열예설을 보도하였습니다. 대상은 광고 호감도1위를 탈완한 이승기와 소녀시대 윤아씨입니다. 소녀시대 맴버중엔 열애 인정은 처음인것같은데..

 

정말 디스패치는 특급 보도만하는것같습니다.

 

 

디스패치 보도에 의하면 이승기군은 4바5일의 일본 콘서트를 마치고 향한곳은 삼성동에있는 윤아양의 아파트였다고합니다. 이승기군은 아파트에서 윤아를 태우고 한강으로 향했다고합니다.

 

그리고는 1시간가량 서로 데이트를 하고 윤아양을 집으로 다시 데려다 줬다고하네요 그리고 윤아양손에는 이승기로부터받은 선물이 손에 들려있었다고합니다.

 

 

2014년 갑오년 제1호커플인 이승기와 윤아는 약.. 4개월정도 교제중이라고하는데 뉴스를 보다보니 열애설이터지고 둘다 서로 바로 열애를 인정하였다고하네요 두분다 바른생활을 하시는분들이라그런가요 데이트시간도 새벽1시를 넘기지 않았다고하네요

 

 

 

이승기와 윤아는 지난 2011년 SBS가요대전에서 연애시대 합동무대를 펼쳤었는데 이승기의 노래인 연애시대를 부르던중 한효주의 나레이션을 윤아가등장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나레이션부분에서 "제가 할말이 있는데요 아저기. 우리 .. 사 .사..우리연애" 라고 말을 잊지못하고있으니  윤아가 "우리 연애하자구요?" 해서 좋은분위기를 만들곤했습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이미지, 디스패치기사를 참고하였습니다.

 

새해정초부터 국내걸그룹 서열1위인 소녀시대와 국내공고 호감도1위인 이승기군의 열애설이터저서 자고일어나자마자 이건뭔가.. 하는 붕뜨는 기사가 터졌습니다. 두분다 자기 생활열심히하고 이미지도 좋으시고 개인적으로는 잘어울리는것같습니다.

 

사귀신지는 4개월정도 되었다고 하니 앞으로도 좋은 호감도를 가지고 좋은 이미지로 계속 활동하셨으면 좋겠네요

 

새해부터 두분 아주 축하드립니다. 좀더 제분야의 포스팅을해야하는데 새해첫 포스팅이 열애설이네요 아무튼.. 모든 분들 지나간 한해는 잊어버리시고 올해는 모두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