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연예

진짜사나이 달샤벳공연 방문 신곡B.B.B

백장미꽃 2014. 1. 7. 10:56
반응형

 

 

백골부대 위문공연


 

군인들에게 있어서 위문공연이란 아주 중요한 생활중에 하나 입니다. 요즘 같은경우는 가수들또한 신곡이 나와도 얼마나 빠른시간내에 많은 사람들 귀에 들어가게 하느냐도 전략중에 하나일것입니다. 그중에 가장좋은것중에 하나가 인기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것 인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백골부대에 달샤벳이 방문하여 위문공연을 하였습니다.

 

 

영상을보니 폭설로인해 차량이 진입하기 힘든과정에서도 차량을 밀어 백골부대까지 방문한것같습니다. 군인들은 아시겠지만 군대의 눈은 치워도 치워도 계속 쌓입니다. 그래서 상당히 방문하기가 힘들겁니다.

 

 

근데 한편으로는 힘든 군인들에게 활력을 줄수있는 위문공연은 많은 군인들에게 힘을주니 긍정적인 며도 있는것같으나.. 프로그램으로통한 홍보성이 점점 커져가는것같아 우려되는 부분이 있는건 사실인것같습니다.

 

군인들을위한 위문공연이냐.. 아니면 지나친 인기프로그램의 홍보성 출연이냐.. 판단은 시청자들이 하겠지만 제작진들도 주의를 기울여서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하는것은 사실일겁니다.

 

 

 

 

 

2013/10/14 - 진짜사나이 에이핑크 수방사방문 동영상

 

2013/09/17 - 진짜사나이 걸그룹 방문 동영상 걸스데이,씨스타,레인보우

 

 

 

달샤벳의 방문 영상입니다. 근데 이번엔좀 보다보니 다른 걸그룹들의 방문에 비해선 시간이좀 짧은것같기도하고 뭐 느낌이 그런것인지.. 뭐 그게 중요한건아니고

 

갑자기 연예병사들 생각나네요.. 그러고 또열받네.. 아무튼 군인분들 고생들 많으시고 이 추운날 나라지키느라 수고들 많으십니다. 달샤벳 영상들 다들보시면서 힘내시길.. (휴가때)

 

홍보와 위문의 사이에서 균형을 잘맞춰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