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영상과 공략을 한어플에서 T LOL

백장미꽃 2014. 1. 24. 14:14
반응형

 

 

LOL영상과 공략을 한방에


 

롤이 대세이기는 한가봅니다. SK에서 공식 어플로 제공을 하니 말이죠.. 처음엔 개인이 만든 어플 인줄 알았는데 SK에서 공식으로 만든 어플더군요 롤공식 어플까지 만들정도이니.. 일단 기업에서 만든어플이라그런지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경기동영상이나 공략 각종 정보등은 모두 다른곳에서 확인하였는데 그모든것을 한곳에 모아 놓았습니다.

 

 

어플이름은 TLOL이며 다운받으셔서 실행하시면 기본적인것은 동의를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팀설정을 하실수 있는게 나옵니다. 아래에도 적겠지만 팀설정을하면 그팀에대한 원하는 경기겨과라던지 각종정보를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경기 목록도 나오며 지난경기도 다시 볼수가 있습니다. 물론 HD이상의 화질로 시청하실수가 있습니다.

 

 

팀은 한개만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을해놓으시면 경기시작정보 경기 결과 정보 레슨 리뷰 테마영상등 여러정보들을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어플화면 상단의 우측에는 환경설정이 있으며 좌측에는 각종메뉴들이 있습니다. 좌측에메뉴로 들어가시게되면 각종정보들을 다보실수가있습니다. 리그영상, 레슨영상, 핫클릭영상, LOL방송 의 영상을 제공하고있으며

 

스킨갤러리와 챔피언 공량도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어터로 많이 동영상을 볼경우에 요금 폭탄을 맞으실수있으니.. T스포츠 패밀리 영상에대한 월정액을 내고 보실수가있습니다. 한달에 9000원이면.. 비싼것같지도 않고 싼것같지도 않고

 

 

챔피언 공략정보로가시면 로테이션과 각챔피언의 금액정보와 공약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스킨갤러리는 스킨모양과 가격 정보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경기뿐만이 아니고 아마추어 경기도 관람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일그동안은 네이버스포츠로 들어가서 그동안 LOL경기를 보곤했습니다. 근데 고화질로 어플을통해 볼수있게되어서 상당히 편리한것같습니다. 아프리카TV도 고화질로볼려면 퀵뷰?인가를 구매해야 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고화질로 그냥볼수있으니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공략과 챔피언 정보등등을 한눈에 볼수있어서 잘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