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레이싱게임 추천 GT.RACING2 지티레이싱 괜찮은데?

백장미꽃 2014. 1. 3. 17:20
반응형

 

GT.RACING2


 

요번에 새로나온건가요? 레이싱 게임이 있어서 한번해봅니다. 많이는 아니지만 레이싱 게임이 나오면 항상 한번씩은 해봤던것같은데.. 딱한번 돈주고 산경험이 있네요 하지만 지금은 무료만 하는데 무료게임또한 현질을 유도합니다. 뭐 어쩔수 없는 이치지만..

 

그래도 나온것은 봐야지요..  용량이 꾀큽니다. 한..800~900mb 정도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니 꼭 와이파이에서 다운받으시길바랍니다.

 

 

실행을 하시면 이렇게 자동차를 구매하실수 있는데 처음에 6만코인을 줍니다. 살수있는자동차는 딱2종류.. 하나는 쉐보레 자동차모델인데 기억은 안납니다. 하여튼뭐.. 2대중에 맘에드는것으로 구매를하시고

 

 

그러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캠페인은 말그대로 퀘스트 라고 보시면되시고.. 멀티플레이도 잼있을것같기도하고 플래티넘 시리즈도 잼있을것같습니다. 하지만 난 돈이 없으니 캠페인만우선 한판

 

 

 

 

 

자동차를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역시 또다시 돈을 요구합니다. 저는 스피드 부스트를 업데이트 해봅니다.  그리고 게임시작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게임은 발전하는듯.. 그래픽이 상당히 좋습니다. 갤럭시노트2모델인데 끊어짐없이 상당히 잘돌아갑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닉네임도 나오며 멀티플레이 할때는 저기에 아마 유저의 이름이 적히는것같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터치하시면 브레이크를 밟으실수가 있습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좋지요? 차량간 충돌이 있을시에 느껴지는게 조금 약한 느낌은 있습니다.

 

 

옛날에는 이런 자동차게임 한번하기위해 게임기가 있어야 했는데 세상은 정말 빨리 변하나 봅니다. 휴대폰으로 이러고 있으니 말이죠..

 

 

레이스가 끝나고  상점에 들러봅니다. 와우.. 내가 긑록 갖고싶던 아우디..! 지금획득을 눌러봅니다.

 

하지만 캐쉬가 부족하다는말... 역시 현질이네요 한화로 1만원이 2800캐쉬니깐..만원이면 저정도의 차량 4대정도 구입이 가능하겠네요..

 

좋은차를 갖고 싶은게 아니시라면 천천히 게임즐기시면서 조금씩 쌓아서 사시는게 상당히 잼있을듯합니다. 그래야 애착이더 많이 가게되지요.. 레이스나 UI 등등 겜임진행되는것들 모든게 잘나온것같습니다. 게임로프트는 3D게임하나는 잘만드는듯..

 

그래픽도좋고 한번해볼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