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 2.0패치 업데이트 하드코어 부두술사 60렙 플레이영상

백장미꽃 2014. 2. 28. 00:28
반응형

디아블로3 2.0패치


 

디아블로3의 확장팩 발매 바로전이 2.0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집에오니 실시간 검색어에 난리가 났더군요.. 디아패치뉴스들이..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패치에 접속을 해보기로합니다. 확장팩은 정식 발매가 3월달이지만 접속을 하니 많은부분들이 확장팩 위주로 ui가 꾸며져 있음을 알수있습니다. 

 

 

최초 로딩화면입니다. 패치전과 디자인이 상당히 변화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해보니 "성전사"의 케릭터가 새로 보입니다. 디아블로2로 치면 팔라딘 케릭터랑 비슷한것같습니다. 하지만 저케릭터를 하기위해선 확장팩을 구매해야합니다. 확장팩은.. 홈페이지에보니 37000원 이더군요.. 물론 비싼건아닙니다. 리니지가 한달에 거의 3만원 돈이니..

 

 

그리고 이번에 패치된것중에 하나인데 모든 게임은 난이도를 조정할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경험치와 각종 아이템등 그런부분들이 상향조정됩니다. 하지만 그만큼 몹들도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제케릭터인 하드코어 부두술사 60레벨 케릭터입니다. 이번에 확장팩으로 패치가되면 최고렙이 70렙으로 올라가더군요.. 그럼또 저는 70까지 안죽고 키워야합니다.

 

 

그리고 모든 케릭터에 신규스킬이 생겼습니다. 부두술사는 신규스킬을 몇개써보았는데.. 음 아직까지는 좋다는 생각을 못했고 조금더 해봐야 할것같습니다.

 

 

지도또한 일반 롤플레잉 게임처럼 바뀌었습니다. 그전에는 메뉴형식으로 되어있었는데.. 상당히 보기 좋게 바뀐것같습니다. 그럼 당연히 게임을 해봐야지요..  하드코어라 상당히 조심스럽습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죽을수가 있기때문에.. 그래도 일단은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조심스럽게 낮은 난이도로..

 

 

 

게임 케릭터는 60렙 부두술사 케릭터입니다.

 

 

아래영상은 액트3보스지요.. 이즈모단 클리어 장면입니다. 하드코어라서 상당히 몸을 사립니다. 그래서 낮은 레벨의 보스를 잡습니다. 하드코어하시면 아마 이해하실듯

 

 

일단 디아3가 문제가 아니고 블리어저드 게임은 질리더라도 나중에 다시 접속했을땐 꼭 게임을 플레이해보게 됩니다. 그만큼 게임을 잘만들은것같기도 합니다. 물론 처음에 게임을 구매하면 그다음부터는 평생 무료라는 매리트도 있지만 이번 패치는 정말 잘된듯합니다. 모든 게임난이도를 조정할수도 있고 아이템도 난이도별로 드랍율이 달라지니..

 

하지만 저처럼 하드코어 하시는분들은 항상 낮은 난이도 쪽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죽으면 .. 그냥 끝이니깐요.. 아무튼 이번 업데이트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2014/03/04 - 디아블로3하드코어 야만용사 소용돌이(휠윈드)사용기 37렙

 

2014/03/15 - 디아블로3하드코어 부두술사3인팟 디아블로킬영상 어려움난이도

 

2013/12/23 - 디아블로3 하드코어 부두술사키우기 스크린샷저장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