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트위터 twitter 배경화면 이미지 변경방법

백장미꽃 2014. 1. 15. 11:41
반응형

 

 

트위터 이미지


 

저는 SNS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도 그렇고 트위터도 그렇고 미투데이도 그렇고.. 다른 어떠한것을 할려다가 필히 가입해야만 가능한 경우가 있어서 가입해서 거의 쓰지 않지만 오늘 한번 들어가보았는데.. 모든게다 초기 화면 입니다. 그래서 트위터에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최초의 화면입니다. 팔로잉도없고.. 팔로워도.. 없고 거의 깡통 트위터입니다. 그래도 배경화면까지 없으니 너무 없어 보여서 배경이미지를 변경시켜봅니다.

 

 

트위터 화면에 우측상단에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그부분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클릭후에 "설정"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모든게 그렇듯.. 내가 뭔가를 변경하고 싶으면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죄측에 "프로필" 이란 메뉴가 있습니다. 이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프로필로 이동을 하시면 2가지의 이미지를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사진 = 트윗할때 따라다니는 이미지

헤더 = 내 트위터로 들어갔을때 보여지는 배경이미지

 

두개중에 변경하고 싶으신걸 변경하시면됩니다. 저는 헤더를 변경할것이니 해더 변경을 클릭합니다.

 

 

그런후에 내가원하는 이미지를 넣으시고 "적용" 을 클릭하시면 설정이 완료가됩니다.

 

 

 

설정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완료되고 저의 트위터에 초기화면의 모습입니다.  일단 예로 올려놓은것이고.. 저것도.. 이미지 저작권에 문제가 될수있으니 다른 이미지 하나 만들어서 변경해야 할것같습니다.

 

이상트위터에 이미지 변경방법이였습니다.

 

퍼거슨의 말이 생각나는군요.... "SNS는 인생의 낭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