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SK LTE T맞춤형 요금제 와 T끼리 맞춤형요금제 필히 확인

백장미꽃 2014. 1. 8. 17:07
반응형

 

 

드디어벗어난 음성통화


 

나만 몰랐던 건가요?? SK가입자인데 LTE맞춤형 요금제가 나왔습니다. 언제나왔는지는 모르나 우연히 들어갔다가 그간 나온다는 소리만듣고 안나와서 잘안들어갔었는데 나와있었습니다.

 

드디어 쓰지도 않는 음성통화를 버리고 데이터로 전환을 시킬수가 있습니다.  정말 저처럼 데이터만 거의 쓰고 음성통화는 쓰지 않는 분들에겐 정말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도 확인하자마자 변경하였습니다.

 

 

 

일단 티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요금제로 들어가신후에 LTE전용으로 들어가시면 요금제 목록이 나옵니다. 거기에보시면 LTE맞춤형 이라고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LTE62요금 제를 사용중이였습니다. 데이터는 항상 모자르고.. 음성통화는 10%도 안쓰고.. 참 난감했었지요..

 

 

일단 LTE맟춤형 요금제의 기본툴을 살펴봅니다.  일단 표에 나와있는것은 최소요금 24000~ 67500원 까지의 요금제표이며 그이상의 요금제도 있는걸로 알고있으니 더자세한 내용은 티월드에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음성통화와 데이터를 내가 원하는 상세 수치까지수정은 안되지만 그래도 적당하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문자는 기본제공이 50건이며 그이상은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요금 약정할인또한 그전요금제랑 비슷하게 할인이 되는것같습니다.

 

 

일단 저는 요금제 변경부분으로 들어가 내가원하는 부분을 선택합니다.

 

 

은성통환는 거의쓰지 않으니 100분으로 하고 데이터만 6G로 변경하고 문자도 최소50건으로 줄였습니다. 그럼 요금은 48000원이며 그전요금제보다 상당히 줄어든 모습입니다. 쓸데없는 음성통화를빼니..

 

 

2013/07/26 - SK 약정3 할인반환금 얼마나나올까? 전화해서 물어봄

 

근데여기서 한가지 의문점은 저같은경우는 약정3에 가입이 되어있습니다. LTE요금제를 변경하게되면 위약금을 물게되죠.. 그래서 맞춤요금제로변경을 했을때 위약금이 나오는지 직접전화해서 물어보았습니다.

 

LTE맞춤요금제는 같은 LTE요금제라 약정3위약금이 발생되거나 하지 않는답니다.

 

SK T끼리 맞춤요금제


 

T끼리 맞춤요금제는 위에거랑 조금다른게 망내는 무제한이며 망외를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SMS가 무제한입니다. 대신에 그냥 맞춤요금제보다 조금 비쌉니다. 그러니 자기에게 맞는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T끼리 맞춤요금제의 표입니다.

 

 

 

저는 42~51요금제로 변경을하였습니다.

 

저처럼 음성통화나 데이터가 많이 차이나신다면 이번에 맞춤형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조금이나마 금액을 절약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그래도 비싼 통신비인데.. 이렇게라도 절약해봅시다. 하지만 통신비는 아직도 비쌉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