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인물/사회

고척돔구장 최근 현재공정율 70%

백장미꽃 2014. 1. 9. 09:53
반응형

 

 

고척돔구장 최근찍찍..


 

저는 야구를 보기는 함니다만.. 뭐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우연히 고척동지나다가 돔구장이 많이 지어졌길레 찍어봅니다. 현재 공정율 70%이며.. 연간 유지비가 80억 이라고합니다. 총공사비 2500억원... 뭐 야구장 신축으로 건설하게되면 그만큼 드는것은 사실인데.. 왜 서남권야구장을 고척동 그것도 경인로.. 그것도 허구헌날 막히는곳에다가 지어야 했을까.. 더군다나 교통편도 불편..

 

 

야구장은 둘째치고 야구장주변의 공간또한 아주 없습니다. 바로앞이 도로이고.. 어떠한경기장이라고하면 엄청난 인파를 수용할수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을 할수있는지또한 의문입니다. 주차장또한 수용할수있는 차량이 아주작은상태이고..

 

 

뭐 내가 관여할 문제는 아닌것같고 어쨌든 2013년 12월 말 현재 고척동 돔구장의 모습입니다.

 

 

돔구장답게 위에 천정에도 막혀있습니다. 국내 최초라 그런지.. 야구장이 그리 크다는 생각이 안듭니다.

 

 

야구장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아주 희소식일수 있으나 구일쪽 경인로를 지나다니는 분들에게는 아주 최악의 교통난이 걱정되지요 뭐 어쨋던 경기장은 이미지어지고있고 국내최조의 돔구장인 만큼 좀.. 시민들이 편안하게 스트레스도 풀고 경기도 안전하게 관람하고 그만큼의 가보치를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