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인물/사회

메수트 외질 스페셜 영상 패스 영상모음

백장미꽃 2013. 10. 2. 10:49
반응형

 

외질효과


 

저는 축구에 그닥 관심이 있는 사람도 아니고 축구를 잘하는 사람도 아닌데 요즘에 메수트 외질을보면 정말 대단한 선수구나 신의 한수구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전에 레알 포스터에 이선수가 외 메인을 장식하나 뭐 잘하나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 요즘 아스날을 보면 펄펄 나는구나 생각이듭니다. 왜 이사람이 그렇게 메인을 장식하고 하는지 알것같습니다.

 

솔찍히 처음 봣을땐 눈이 쏙들어가서그런가.. 다크서클도 있는것같고.. 좀 환자삘이 나게 보였습니다. (외질선수 죄송)

 

 

 

 

처음에 이선수를 봤을때 이적료가 5000만유로?? 725억?? 이정도의 몸값을 하는선수인가?? 정말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는데 보통의 평을 보면 득점왕 만들어주는 기계정도로 불리더군요 패스가 날카롭고 정확하다고 이번시즌을 시작했지만 그 이름값과 몸값을 여실히 보여주는것같습니다.

 

 

아스널에서는 눈에 띄게 영입한선수는 외질뿐인데.. 프리미어리그 1위 질주중.. 무패행진중.. 정말 외질효과가 대단한것같습니다. 선수한명으로 인해 팀의 능력이 이렇게 바뀌다니요.. 이래서 그비싼 이적료를 지불해가면서 선수를 기용하는듯합니다.

 

축구쪽 전문가가 아닌 그냥 일반 사람이 봐도 참대단한 선수인건 확실한듯..

 

그래서 메수투 외질의 스페셜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외질의 드리블과 패스


 

 

 

 

 

 

외질의 스페셜영상


 

 

 

 

 

 

외질의 프리미어리그


 

 

 

 

축구에 전혀관심없고 해외 축구는 국내선수들만 뛰는것만 관심있었던 난데 외질이란선수가 흔히 말하는 공격수도 아니고 그런데 이렇게 언론이나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것보면 대단한 선수인건 확실한가봅니다.

 

전혀관심없던 나도 지금 그사람 정보찾아보면서 포스팅 하고있으니 말이죠..

 

최전방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공격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가치를 인정시키는 매력에 아무래도 빠지는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