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LH주택공사 모집공고 관심지구설정 SMS 푸시알림

백장미꽃 2014. 1. 7. 16:25
반응형

 

 

임대아파트 모집공고를 놓치지 맙시다.


 

임대아파트를 입주하실려고 하신다면 수시로 모집공고를 확인을 해야하나 그게 살다보면 생각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원하는 지구쪽에 모집공고가 나왔을때 휴대폰으로 SMS를 받으실수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불가능하며 유선상으로 신청을하셔야합니다.

 

 

LH고객센터는 1600-1004 번입니다. 여기로 전화하셔서 신청을하시면됩니다.

 

 

콜센터로 전화를 하셔서 관심지구 등록을 하시면 되시고 1인당 3개의 지구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에 표에도 나와있듯이 신청을 하기위해서는 4가지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1.휴대폰번호

2.성명

3.공급유형

4.지구명

 

이렇게 등록을하시면 모집공고가 났을시 문자로

 

지구명,모집유형,세대수,공급형,금액,접수,발표,계약일,당첨확인 방법등이 문자로 안내가됩니다.

 

 

SMS가 아닌 어플 팝업으로 이용시


 

휴대폰 어플 팝업으로또한 안내를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단 이거는 내가원하는 지역이 아닌 모집공고가 나면 팝업으로 알려주는 형식입니다.우선 마켓에 들어가셔서 LH 어플을 다운받으십니다.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설정쪽으로 들어가시면 "푸시알림 설정" 이라고 있습니다. 이부분을 들어가시면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푸시 알림에 들어가시면 4가지 알림이 있습니다. 저기에서 내가 받고싶은 정보만 체크를 해주시면 우측에처럼 공고가 뜰때에 핸드폰에서 푸시 로 알림이뜹니다.

 

LH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문자 알림을 받으셔도 되고 여러군데를 다보고싶으시다면 어플을통한 알림으로 받으셔도 될것같습니다.

 

정보들 놓치지마시고 잘받으셔서 임주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13/08/28 - 국민임대아파트 입주 조건에대한 정리

 

2013/09/11 - LH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및자격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