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강릉 주문진펜션 어울림펜션 청결함과 따듯함이 있는곳

백장미꽃 2013. 12. 20. 16:38
반응형

 

  따듯했던 숙소 


 

크루즈 관광을 마치고 숙소로 들어왔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묵은 숙소는 어울림펜션입니다. 강릉시 연곡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묵었던방은 봄까치꽃 방입니다. 방이 별도로 있는 가족이가면 좋은 방입니다.

 

 

2013/12/20 - 겨울에즐기는 크루즈여행 이사부크루즈

 

 

기준이 4인기준입니다. 나중에 어짜피 지도를 첨부를 할꺼지만 바닷가가 상당히 가깝습니다. 직선거리로 50m정도? 되는것같습니다. 근데 실질적으로 그거보다더 가까워 보입니다.

 

http://www.awoolim.co.kr/ <-- 어울림펜션 홈페이지

 

 

 

 

저희가 묵었던 봄까치꽃방입니다. 보통 4인기준이면 가격이 상당히 비싼곳이 많습니다. 평수가 커서 그런데 여기는 비싸지않아서 좋습니다. 더군다나 바닷가 앞에있는 펜션이라면 정말 많이 비싸죠.. 주말가격이 12~13만원이면 상당히 저렴한편입니다.

 

4인기준이니 말이죠

 

 

거실의 전체전경입니다. 저는 저 벽걸이TV가 가장맘에듬.. 뭐 이상한 놈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옛날 브라운관 TV있는 펜션에가면 다좋아도 티비때문에 .. 여관? 느낌이 난다고해야할까요 .. 그래서전 벽걸이 TV를 좋아합니다.

 

 

 

주인분께서 방을 상당히 따뜻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크루즈를 타고와서그런지 함참 추울때였으니 말이죠.. 주인분도 상당히 친절하시니다. 물론 모든 펜션이 친절하시지만 걱정을 많이 해주십니다.

 

말한마디라도 따듯히해주면 묵는 손님입장에서도 상당히 좋은것같습니다.

 

 

어울림펜션의 최대장점은 전객실이 바다전망을 하고있습니다. 바다전망이라고 비싸고 아니라고좀싸고 그런게 없습니다. 그냥 예약하시면 All 바다전망임

 

 

체크인할때 사진입니다. 체크인은 3시에 했으며 강원도에는 2시에 도착은했는데 근처에 오죽헌이있어서 거기 구경하고 체크인했습니다. 오죽헌은.. 율곡이이 생가입니다.

 

그리고 펜션근처에 주문진수산시장이 있습니다. 수산시장에서 직접 회사다가 드셔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안가고 저번에 왔을때 갔었는데 3만원정도 회를사면 미친듯이 드실수있습니다.

 

 

 

 

 

참고로 여기가시는 분들이라면 방에 커텐은 꼭 쳐두고 주무세요.. 아침에 햇살들어오는게 너무 따듯합니다. 동해가는 이유가 해뜨는거보는것도 가장큰이유중의 하나인데 꼭봐야겠지요?

 

 

침실입니다. 가족형이라서 방이 별도로 되어있으며 거실에는 그냥 거실로만꾸며져 있고 별도의 방에 침실이 있습니다. 커플룸이랑은 다른구조이니 확인하시길바랍니다.

 

 

 

 

바베큐장입니다.  이번여행중 가장 아쉬웠던 부분중 하나입니다. 바베큐를 안먹고온거.. 크루즈에서 하도 배물리 먹는 바람에 바베큐는 먹지를 못했네요

 

바베큐장또한 바다전망이라 특히 여름에 여기서 바베큐드시면.. 꿀맛일듯합니다.

 

 

 

 

 

식탁옆에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은 청소가 잘되어있어서 깨끗했습니다. 주방또한 청소를 잘해놓았습니다.

 

 

층층마다 휴개실이 있으며 더 놀라운사실은.....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펜션에 건물지은지가 얼마 돼지 않아서 건물또한 말끔한편이며 위생또한 좋습니다.

 

 

펜션앞에 영진해수욕장과 연곡해수욕장이있습니다. 그사이에 펜션이 위치하고 있어 두개중에 맘에드신곳으로 가실수 있습니다. 흔히 동해에서 유명한 경포대나 망상 정동진 이런해수욕장보다 조용하고 좋습니다.

 

어린분들에겐 시끄러운곳이 좋을수 있으나 조용한여행이나 연인끼리나 가족끼리 가신다면 조용한 해수욕장이 정말 좋지요..

 

 

어울림펜션에서 가장좋았던건.. 뭐니뭐니해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그거외에도 가격과 주변관광지 편의시설이 갖추어져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건.. 모든객실이 바다전망이라는점.. 더하나꼽자면 상당히 친절하심 그리고 바베큐장이 개별바베큐도 있었다면 더욱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합니다.

 

 

조용하고 편히 쉴수있는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아주좋은 장소가 아닐까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