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자반어항을 안시전용 탱크어항으로

백장미꽃 2013. 11. 11. 09:31
반응형

 

 

탱크어항


 

수초어항을 잘만들어보기로 하고 관리를 할려고 했지만 광량과 비료 이탄이 없거나 작아서 한계를 점차 느껴 갈때쯤.. 안시 탱크어항을 한번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안시키우실때는 탱크어항이 가장좋은것은 다들 알고계시고.. 1자 어항을 원래 탱크로 했는데 이번에 자반어항을 탱크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2개의 어항에 있는 모든 열대어들을 다 끄집어내서 대야에다가 넣어놓습니다.

 

 

안시들만 키울 자반어항 입니다. 온도가 적정수준으로 올라갈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리고 물갈이약 neo C도 같이 넣어놓고 물이 조금 잡힐때까지 기다립니다.

 

 

 

원래 안시 치어들이살던 1자 어항인데 안시들을 제외한 나머지 애들이 살공간으로 다시 만들었습니다. 아직 소일때문에 물이 뿌예서 안가라앉은 모습입니다.

 

 

몇마리 남지않은 상위층에 열대어들.. 안타깝습니다. 여기에다가는 나중에 새우만 한번 키워볼까합니다.

 

 

어느정도의 온도와 물이 잡힌후에 안시들을 넣었습니다. 그전에는 성어3마리만 따로 키웠으나 이번에는 성어와 치어 유어들을 모두 한곳에 몰아넣었습니다.

 

 

그리고 히든카드 유목.. !! 이정도 유목 돈주고살려면 몇만원인데.. 아버님이 장식용으로 할려고 만들어놓은것을 말씀드리고 가져옴.. 안시들이  유목을 좋아해서 꼭 넣어주고 싶었습니다.

 

 

역시 안시항에는 유목이 있어야 할것같습니다. 그림이 틀려지는듯.. 다른분들보니 유목에 수초도 같이 키우던데 저도 한번 알아보고 수초도 같이 넣어봐야겠습니다.

 

안시들만 탱크어항에서 잘키워서 나중에 유어들이 많아지면 분양? 까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안시들키우기는 탱크어항이 더좋은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