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2자어항으로 합사 와일드스토리에서 옐로우구피 입양

백장미꽃 2013. 12. 4. 09:05
반응형

 

 

2자어항으로 업글?


 

자반어항과 한자 어항 2개를 가지고있었는데 이번에 2자어항을 얻게 되어서 두자어항으로 모두 합사하였습니다.  자반어항에 안시들과 한자어항에 외로운 싱글들을 모두 합사했네요

 

수초를 같이 키울려고했으나 바닥제를 더깔면 나중에 청소할때 너무 무거워질것같아서 그전에 있던 3Kg짜리 3포만 넣었습니다. 2자 어항에 수초를 키우신다면 한..5~6포는 까셔야 하는것같습니다.

 

 

그래서 수초를 유목과 화분에다가 심었습니다. 원래는 토분을 구매해서 심으려고 했으나 가까운수족관에 토문이 안파는 관계로 집에 있던 어항화분과 그냥 일회용 친킨무가 들어있던곳에다 심었습니다.

 

 

어항셑팅기념으로 옐로우 구피를 6마리 입양하였습니다. 와일드스토리에서 입양했는데 다른곳보다 가격이 좀 저렴한것같습니다. 막구피는 한쌍에 1500원이고 저 옐로우구피는 1쌍당3000원 입니다.

 

다른 여러 수족관을 가봤지만 아직까지는 여기가 가장 저렴한것같습니다.

 

 

 

와일드 스토리있는 위치이니 가보시면 많은 물고기를 보실수있음.. 7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원래는 물잡이를 조금 하고 해야하나 저는 시간도없고 성격이 좀급한편이라.. 한 3~4시간정도 물잡이한후에 입수하였습니다. 여과기는 그전에 어항에서 있던것들을 청소 하지않고 박테리아 살아있는그대로 입수

 

측면여과기1개와 스펀지여과기1개를 설치 하였습니다.

 

 

구피들이 스트레스를 조금 받았을것같아서 출산 징후가 보이는애들이 있으나 출산통에 넣어놓으면 스트레스를 더받을것같아 이번출산은 그냥 자연부화 시킬려고합니다.

 

한자어항과 자반어항은 팔아야할까.. 어찌해야할까.. 집에 놀곳도없고 고민입니다.

 

 

 

새로 셋팅한 2자어항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