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상동 참이맛감자탕 뼈해장국 부드러운뼈

백장미꽃 2013. 10. 16. 10:16
반응형

 

 

부드러운 뼈가 드시고 싶다면..?


 

이가계가 체인점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체인점보다 맛있습니다. 보통 조마루.. 청기화.. 이바돔.. 이정도 생각나는데 개인이 운영하시는건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부천에서 가본 뼈해장국집중에 국물이나 반찬그런것들은 비등비등하나 뼈는 부드럽습니다.

 

국물보단 뼈를 우선시하신다면 괸찮은집입니다.

 

 

메뉴들인데 감자탕전문이 아니고 해장국도 같이 하다보니 여러 해장국 메뉴가 많습니다. 물론 저는 뼈뿐이 안먹어봐서 다른거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좀 다른것은 다른 감자탕집보다 감자탕이 조금 비싼것같습니다. 해장국은 6000원으로 비슷하나 감자탕은 작은게 25000원입니다. 다른데는 보통 21000원정도 하는것같던데..?아닌가요?

 

 

 

홀은뭐 그냥 일반식당 수준입니다.  모든테이블이 좌식이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본래 반찬이 이렇게 나오는게 아니고 제가 늦게 합류를해서 먹던중간에 찍은거라 이럽니다. 이해하세요 김치랑 깍두기맛은 특별히 맛있다거나 그런건아니지만 맛없거나 그러지 않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그냥 제입맛엔 평균? 뼈가 맛있는곳이라..

 

 

 

제가 먹은 뼈해장국입니다. 사진으로 찍어놓고보니 맛을알아서 그런가 사진에서도 뼈가 연해보이네요.. 장점아닌 단점이 하나있다면 뼈가 3개정도 들어있습니다. 그만큼 뼈를 다먹으면 국물이 작습니다. 그릇이 큰게 아니라서 .. 저처럼 뼈보다 국물을 더 좋아하시는분들에겐 단점이나 뼈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아주 좋은점일것같습니다.

 

 

 

 

 

제가 사진을잘 못찍어서 그렇지 뼈마디마디가 손으로 쉽게뜯으면 뜯어집니다. 상당히 먹기 편하죠.. 뼈사이 연골도 맛있는데 뼈가 안뜯어지면 난감할때가 많은데 그런거는 없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고기도 상당히 연합니다.

 

 

저도 원래 모르고 살던 집이긴하나 어쩌다 보니 알게되서 중동에서 뼈해장국 먹을때는 항상 이집을 가곤합니다. 지금.. 간판을 자세히보니 TV에도 많이 나왔었던것 같습니다.

 

감자탕이나 뼈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보시면 후회는 없으실겁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을 드실수있고 제가 가장 맘에들었던부분 부드로운 뼈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다음도 로드뷰를 좀 업데이트 해야할것같네요.. 자꾸 다른위치를 선정해서 제위치찾는게 힘드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