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자유시장 1500원잔치국수

백장미꽃 2013. 10. 24. 20:30
반응형

 

간단히 뚝딱


 

부천 자유시장엔 먹거리가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자주가는곳입니다. 시장 입구쪽에 있어서 지나가는길에 잔치국수 한그릇뚝딱하고 가면 상당히 편합니다.

 

이집의 최대의 장점은... 가격이죠 ㅎ 맛도 아주 있으면 좋겠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이라면 아주 흡족합니다.

 

 

 

 

잔치국수도 먹을만하지만 여름에 판매하는 콩국수도 상당히 좋습니다. 가격또한 2500원이죠 콩국수가 가격이 낮다보니 재료를 아주 좋은거를쓴다거나 그러지는 않을겁니다. 하지만 여기 아주머니 손맛이 좋은건지 맛은 좋습니다.

 

잔치국수또한 1500원!!!!!!!!!!!!!!!!!!!!!!

 

제가 이가계를안지.. 한.. 4~5년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가격한번안올르고 1500원 입니다. 여기는 아주머니가 혼자하시다보니 물과 음식 옮기는것은 셀프입니다. 다드시고도 그릇을 주고 가셔야합니다.

 

나중에 여기들르신다면 꼬마김밥과 잔치국수를 먹으면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이번에도 꼬마김밥을 먹고싶었으나 다 팔려서 없더군요..

 

 

 

1500원짜리 잔치국수입니다. 딱봐도 아주 간단하죠? 그냥 일반소면과 양념과 김 그리고 국물이 끝입니다.  반찬은 김치 한가지를 줍니다. 다른반찬은 없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잘저어서 먹으면 상당히 좋습니다. 일단가격이 착하니깐.. 자유시장에는 이가계뿐만이 아니라 저렴한 가계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시장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상당히 저렴하죠

 

정말 맛있는 잔치국수집을 찾는다면 비추이지만 간단하게 가격대비 지나가면서 한그릇 하고 가신다면 아주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가계이름을 모르고 다니다보니 이름을 못적습니다. 지도는 첨부해놓으니깐 지도 보고확인하셔서 가시면 그자리에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