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모든포인트를 버리지말자

백장미꽃 2013. 10. 14. 15:38
반응형

 

잊고살았던 포인트


 

포인트 통합조회를 할수있는거는 다들아실테고 통합포인트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잠시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인트가 별게 아닌게 아니고 저포인트로 영화도 볼수있고 잠자고있는 포인트를 잘사용할수 있는곳들이 많습니다. 그럼 나의 포인트는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http://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아이디 비번만으로도 조회가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후에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로 들어갑니다.

 

 

 

 

로그인을 하시면되는데 회원이신분은 아이디비번적으시고 저처럼 비회원이신분들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시면 편리합니다. 저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이니 "공인인증서 로그인" 클릭

 

 

공인인증서 로그인 클릭하신후에 동의합니다. 체크하시고 이름 주민번호를 넣습니다. 그다음 공인인증을 누르시면 공인인증러 로그인하시는 팝업창이 뜨고 그리고 인증서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이됩니다. 그리고 "처리중입니다." 메세지가 나오고 조금 기다리시면 아래와같이 카드사들이 나옵니다.

 

 

 

 

내가 알고있는카드사나 포인트조회를 원하는 카드사 혹은 그전에 가입한적이있던 카드사 아니면 전부체크하시고 통합조회를 누르시면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살짝 로딩시간은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상단부분에 확인하고 싶은 카드사를 고르시면 잔여 포인트를 확인 하실수가있습니다. 얼마안되는 포인트라도 꼭 쓰시길바래요.. 저같은경우는 IPTV로 영화를 볼때 포인트를 사용하곤합니다. 포인트로 영화의 50%금액을 결제할수 있으니 잠자는 포인트는 그런쪽으로 돌려서 사용하셔도 되고 웹사이트나 음원구매등등 웹상에서 많은 부분을 포인트로 하실수있으니 버리시지마시고 챙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