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우리은행 비밀번호3회오류 해제방법 보안을생활화

백장미꽃 2013. 10. 10. 09:37
반응형

 

이런젠장!!


 

인터넷뱅킹좀 할려고 로그인을 했더니 로그인이 안된다. 왜안돼지..? 뜨는 메세지라곤 비밀번호 3회오류로 인해서 로그인이 차단되어있다. 이런젠장! 나는 로그인한적이 없는데 누가 해킹이라도 시도했단 말인가?

 

우리은행에 바로 전화함.. 내가 잠자고있는 10월5일 새벽 5시 5분에 로그인을 시도하다가 비밀번호 오류로 정지 되었다고 함.. 이건 뭔 시츄레이션인지 나는 쿨쿨 자고있었는데.. 그리고 7월달에2번 오류가 있었다고함.. 이건또 뭔지...

 

7월달이가 시간이 많이 지나서 기억이 안나지만 10월달건 뭔가이건.. ㅠㅠ 하..

어쩔수없이 오류해제를 풀기위해 우리은행을 방문합니다. ㅠ

 

 

 

해제하는 방법은 우리은행뿐만 아니고 아마 타은행도 똑같을것같습니다. 해제신청하시면 위와같은 안내장을 줍니다.

 우선 은행에 방문한다 -> 번호표를뽑고 휴대폰을보면서 기다린다. -> 내차례가되면 "비밀번호3회오류요.." 라고 말한다 -> 그러면 6자리 임시비밀번호를 만들라고한다 -> 6자리를 만든다 -> 그리고 집에와서 다시 로그인을하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완료

 

순차는 이렇습니다. 은행이 4시?4시30분인가요? 하여튼 그때까지 밖에 업무를 안하지 저같은 직장인은 ㅠㅠ 허 시간내기가.. 아무튼 보안에 조심합시다. 우리모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