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우리카드 한도증액 하양방법 간단하게 wep에서

백장미꽃 2013. 10. 22. 11:36
반응형

 

홈페이지 한도조정


 

우리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홈페이지나 어플로 간단하게 한도 조정을 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상향하시는것은 승인이 나있는상태여야하면 하양은 언제든지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하는 방법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나의카드 -> 한도상향가능조회/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그아래 "한도하양신청" 메뉴로 들어가시면 한도를 하양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조회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화면이나옵니다.

 

 

 

 

저같은경우엔 지금은 한도상향 대상이 아니라서 위와 같은 문구가 나옵니다. 하지만 한도상향 대상이시라면 위에 화면에 한도상향금액과 한도를 상향할것인지에대한 문구가 나옵니다. 여기서 나오는 한도상향은 전화나 그런쪽으로 신청해서 나오는것이아니고 우리은행 전산에서 나오는것이므로.. 개인적으로 상향을 원하신다면 콜센타에 전화하셔서 신청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어플로신청


 

웹사이트에서 확인및 신청하실수도 있지만 우리은행 어플에서도 신청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우리은행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우리은행 어플을 실행하시고 "신용카드"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동하시면 우측처럼 메뉴가 나오는데 "이용한도조정" 메뉴가 있습니다. 조정메뉴로 이동을 우선하시고

 

 

 

이동하시면 웹사이트랑 마찬가지로 "한도상향가능조회/신청" 쪽으로 이동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웹사이트 화면처럼 상향가능 대상인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상향대상이라면 어플로 바로 한도를 조정하실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양도 웹사이트랑 같은 방식으로 하시면 하양시키실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총한도 조정에대한 포스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