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클릭몬 국내CPC 업체중에서 정말좋을까?

백장미꽃 2013. 10. 9. 14:15
반응형

 

과연 애드센스보다?


 

몇일전에 메일이 한통와있어서 확인을해보았습니다. 메일내용은 즉슨 애드센스보다 CPC 배더 클릭단가가 쌔다.. 인데.. 아직까지 국내업체 광고를 거의 달아보았지만 그런곳은 한곳도 본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애드센스보다 단가가 훨씬?쎄다니.. 이게 정녕 사실이라면 아주 좋을수있는것이죠.. 애드센스를 안하시는분들은 국내업체에서도 그만큼의 단가를 받을수있다는 말이 되는것이니까요..

 

 

 

 

 

글로본들 뭐하겠습니다. 직접달아보고 확인을 해봐야지요.. 그래서 이업체를 찾아보니 많은분들에게 광고를 하였더군요 그리고 포스팅또한 많이 올라와있는상태였습니다. 포스팅내용을 살펴보면 국내 다른업체보다는 단가가 높긴하나 저기에서 광고를 하는 애드센스보다는 아닌것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달아보기로합니다.

 

 

 

 

 

회원가입은 여타 광고업체들과 별반 다를게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광고를 신청할수있으나 승인이나야지 광고 소스가 보이기시작합니다. 승인까지는 1일정도 소요되는것같습니다.

 

여기홈페이지에서 보니깐 아이라이크클릭 이랑 아주 흡사합니다. 제휴 광고가있고 리타겟이라고 CPC 광고가 있습니다. 아이라이크클릭의 스폰서애드랑 같죠.. 광고내용도

 

 

 

 

저는 아이라이크 클릭의 광고중에 상품판매금액의 퍼샌트로 받는 부분이 나쁘다고 는생각을안하지만 광고효과 인정기간때문에 CPC가 아니면 달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같은 형태를 띄고 있더군요 CPC가 아니라면 그냥 CPA로 가는게 낮죠.. 리더스CPA나 위즈CPA쪽 광고가 더 낳다고 생각합니다. 광고인정기간이 보통 한달인걸가만하면 한달마다 바꿔야한다는건지..

 

 

 

 

 

그래서 저는 CPC광고인 리타겟 배너를 가져옵니다. 배너 사이즈는 괸찮게 나온것같습니다. 336 사이즈도 있으면 좀더 낳지 않을가싶은데 일반적인 사이즈는 다 있는편이니 불편한건 아닌것같습니다.

광고종류도 애드센스 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국내업체들 광고보다는 더 잘나오는건 맞는것 같습니다. 물론 광고위치도 좋아야하고 본문과 연관되는 광고가 나와야더 효과가좋지만 그것 못지않게 광고종류와 모양도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몇일지나봐야 알겠지만 어떤분 블로그보니 클릭당 120원정도 준다고 적어놓으신분이 있던데.. 만약120원 정도라면 국내업체보다 많은건 맞지만 애드센스보다는 미치지 못하죠.. 일단 몇일 지나봐야겠습니다. 정말로 괸찮다면 굳이 제약이심한 애드센스보단 저또한 클릭몬꺼를 달수도있겠지요.. 아무튼 많이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