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블로그 랭킹과 순위 확인하기 빅키워드

백장미꽃 2013. 10. 2. 16:29
반응형

 

내블로그는 몇등이란 말인가..


 

내블로그는 어느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나.. 급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랭킹을 확인할수있는곳이 없나 싶어 검색하던중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빅키워드 라는곳입니다. 블로그 개설 700만개 시대에 내것은 몇등인가.. 물론 그중에 실질적으로 운영하는것은 반도 아니겠지만 100만개정도만 운영한다고해도.. 헉이다. 숫자가..

 

 

 

 

확인방법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근야 내 블로그 주소만 넣어서 검색하면됨.. 유료결재를 하면 키워드라든지 여러가지 정보를 같이 주는것같습니다. 이란 그런것은 나에게 필요없으니 등수만..

 

 

 

저기 색칠해져있는곳에다가 내블로그 주소만 넣으시고 랭킹확인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자............

결과는???

 

 

짠!


 

 

 

오.. 1497등.. !!  상위 1%로라.. 파워블로거들이 1400개 정도.. 라고하니.. 헛 생각보다 높은 수치가 나온것같습니다. 물론 신뢰는 할수없으나 어떤 방식으로 집계를 한건지를 모르니.. 그래도 1만등이나 할려나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높게나와서 기분은 조금 좋습니다.

 

거즘 네이버 블로그 사이에서 티스토리는 2개 껴있네요..

 

뭐 일반적인 통계인것이니.. 너무 순위에 집착하지말고 열심히합시다. 일주일뒤에 다시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저순위를 믿기가 좀.. 애매해서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한분꺼주소를 확인해보니 280등정도 더군요.. 100%의 신뢰는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보력은 가지고 있는것같습니다.  http://www.bigkeyword.com/ <--빅키워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