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미드티모vs제드 은장경기 내가올린 유튜브영상검색

백장미꽃 2013. 10. 30. 15:09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내것도 검색되나?


 

동영상을 만드는 재주가 없어서 가끔 심심할때 게임을 한판하는데 동영상을 만들어서 아주 가끔 유튜브에 올려보곤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쪽에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검색을 했을때는 나오지않았는데 오늘 보니깐 나옵니다.

 

그래서 그냥 그기념으로 한번 링크걸어봅니다.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했을때 보니 검식이 됩니다. 2개가 제가 올린 영상인데.. 제가봐도 참.. 게임 못합니다. 공략영상이나 그런거 아니니깐 그냥 욕은 하지 말아주세요 못하는거 저도압니다.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되니 티스토리에서도 검색이됩니다. 플러그인쪽에 유튜브 동영상 넣기에서도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동영상첨부가 나오고 팝업창에서 똑같은 제목으로 검색을하니 2개가다 검색이됩니다. 물론 외부컨텐츠로 해서 넣을순있지만 그렇게되면 모바일로 보게될경우 모바일 해상도에 따라서 화면이 잘려나갑니다. 그래서 전 유튜브 링크시에 왠만하면 플러그인으로 해서 넣습니다.

 

 

 

 

그럼 올린 영상한번 보시죠.. 저는 티모라는 케릭을 좋아해서 하는거지 절대 잘하지 못합니다 .계급또한 은장이구요 ㅎ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모케릭을 정인이라면 공략을 같이 적어드리고 싶긴하나 제코가 석자인데 어디 남에게 교육을 하나요.. 그러니 그냥 영상만 감상하시고 욕을 하고싶더라도 혼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정말 장인이 되어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생각에 제드를 상대하는 법은 ... 최대한 제드 스킬을 피해주고 제드스킬이빠지면 무조건 딜을 조금씩넣는다..?(__)죄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