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신규 블로그수익 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

백장미꽃 2013. 10. 1. 16:43
반응형

 

블로그 수익매체


 

 

아마 아이라이크 클릭 이라는 블로그 수익 매체를 아실겁니다. 거기에 원래 스폰서애드라는 CPC 광고 메뉴가 있었는데 이번에 분리를 하였습니다. 이름이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 로변경이되어서 별도의 홈페이지로 운영을하네요 그래서 그광고를 한번 설치해보기로했습니다. 이번에 분리가 되면서 단가가 어떻게 변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극초반이다보니 오늘 처음달아서 뭐라고 말을 못하겠습니다.

 

 

 

일단 가장 기본적인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하시고 사이트 등록을 하는 사이트 등록을하시면 심사가 들어갑니다. 심사가 들아가면 저같은경우 주말빼고2일정도 심사기간이 걸리는것같습니다. 오늘 보니깐 승인이 나있습니다. 그래서 승인난김에 광고를 한번 달아보았습니다.

 

 

로그인을 우선하시고 매체센터로 들어갑니다. 그럼 광고관리 메뉴가 있고 아래부분에 광고생성하기를 클릭하시면됩니다. 홈페이지는 신규라서그런지 훨씬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광고가 아직 하나도 없는상태입니다. 아래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광고 사이즈가 타 광고업체에비히 종류가 좀더 많습니다. 이부분은 상당히 매력적인것같습니다. 티스토리 같은경우에 내 틀하고 안맞으면 상당히 곤역스러운경우가 있는데 그점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는것같아서 다행입니다.

 

 

 

내가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셨다면 소스생성을 누르시면 됩니다. 소스생성을 누르시고 화면을넘어가시면 내가 만든 광고리스트가 나옵니다. 그부분에서 원하시는 광고소스를 적용시키시면됩니다.

 

 

 

많은 국내CPC 업체들이 있는데 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도 좀 발전해서 구글 애드센스까지는 아니더라도 국내업체중에 좀 좋은 자리좀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제외한 CPC 업체들이 단가들이 낮아서 설치하기 좀 그렇긴한데 일단 몇일 지나봐야겠습니다.

 

광고는 그전 모양이랑 같아서 깔끔하니 잘 나오는것같습니다. 단가만좀.. 좋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