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빌게이츠 명언 성공을말하다.동영상

빌게이츠 명언 성공을말하다.동영상빌게이츠 명언 성공을말하다.동영상

Posted at 2013. 8. 29. 20:59 | Posted in 〃 이슈/〃 인물/사회
반응형

 

 

빌게이츠는 누구인가?


 

아마도 빌게이츠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겁니다. 전 마이크로소프트CEO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 의장으로 있습니다. 빌게이츠의 회사인 마이크로 소프트에대해 잠시 확인해보면 2008년 회계연도 매출액 617억2천만달러, 순이익 177억6천만달러로서 매출액규모와 순이익에서 애플과 구글을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빌게이츠의 유년시절은 유복했다고합니다. 아버지는 변호사였고 어머지는 금융기업과 비영리 단체의 이사였다고하네요.. 그래서 그런가요.. 22살때 과속으로 경찰에 체포된적도 있습니다. 포르쉐911모델을 타고.. 초등학교시절에는 못말리는 독서광이였다고합니다. 보통 4~5장분량의 숙제를 20~30페이지가넘는 분량으로 했다네요.. 거의 논문수준으로

 

1975년4월4일 빌게이츠는 하버드대를 중퇴하고 앨런과함께 자본금 1500달러를가지고 마이크로 소프트를 창업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컴퓨터에 "창"을 단것은 1983년11월10일 입니다. 그전에 이미 애플에서 발표를 하였지만 마케팅에 실패합니다.

 

1990년5월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3.0을 내놓으면서 PC시장을 전점하게되죠.. 그다음 3.1 1993년 5월 윈도우즈NT 이렇게 차례대로 출시를 하면서 명실상부한 대표주자가 되었습니다.

 

 

 

빌게이츠의 명언


 

노트북 컴퓨터의 가장 좋은 점은 그 속에 아무리 많이 집어 넣어도 더커지거나 무거워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부모님들이 항상 이렇지는 않았고, 여러분이 태어난 후부터(부모님이) 이렇게 변했을 뿐이다.

 

성공을 자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패를 통해 배운 교훈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

 

텔레비젼은 현실이 아니다. 현실에서는 커피를 마셨으면 일을 시작해야 한다.

 

성공은 형편없는 선생이다. 똑똑한 사람들로 하여금 절대 패할 수 엇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인생이란 결코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져라.

 

좋게 만들수없다면 적어도 좋아 보이게 만들어라.

 

인터넷은 미래에 등장할 글로벌 마을의 광장이 되고있다.

 

 

2007년에 있었던 잡스와 빌게이트의 사진입니다. 앞으로는 IT계의 신화적인 두인물을 절대 한자리에서 볼수 없게되서 많이 아쉽습니다.

 

 

워렌 버핏& 빌게이츠, 성공을 말하다. 동영상입니다. 55분57초짜리 영상입니다. 상당히기니 Wifi에서 보시길바랍니다.

 

 

 

 

윈도우는 정말 컴퓨터에서 빼놓을수 없는 제품임은 확실한것같습니다. 아마 윈도우버젼이 없었다면 우리는지금 리눅스를 쓰고있을까요? 가끔 이점이 궁금하곤합니다.

 

이미지 자료 출처 - 네이버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