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간만에 물생활 체리새우포란과 네온 블루 슈퍼화이트 구피 입양

백장미꽃 2018. 10. 14. 15: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회사일과, 개인적인일 등 여러 일때문도 있고 어항에 대한 관리가 귀찮어 졌던 부분으로 인해 소흘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금일 보니 포란중이 새우가 있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포란 상태에서 치비가 태어나는 것까지 찍을려고 했으나. 도저희 타이밍을 맞추기도 힘들고 네온테트라가 치비를 잡아먹은것 같기도하고 보이지 가 않습니다.





체리새우 포란 영상 









포란중인 새우의 모습입니다. 보시면 노란색으로 보이는데 아직 치비가 나올때가 되지 않았습니다. 치비가 나올때가 되면 검은색류로 변하면 치비가 나올때가 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새우 전문가가 아니니 정확하진 않습니다.



골든 라미네지? 였었나..  피알피쉬 방문했다가 귀엽길레 찍어왔습니다.


2자짜리 어항을 없애면서 1자짜리 어항만 가지고 있다가 안시, 네온테트라를 새우들과 같이 키울수가 없어서 25cm짜리 어항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하면서 구피를 2마리 대려왔는데.. 2마리에 15000원...  고정구피는 가격이좀 있으니



네온 블루 슈퍼 화이트


다들 아시는 이야기 이겠지만, 신규 어항에 생물을 넣으실때는 최소 1주일정도는 물잡이를 하시고 생물을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물잡이후 기존생물과 신규 어항의 물온도를 맞추시고, 물맞댐이후에 합사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열대어와 관련된 부분이라 크게 말씀드를 부분이 별로 없네요 


열대어 잘키우시길 바랍니다. 금일포스팅은 간만에 어항 관리하는 기분으로 촬영해서 올리는것 뿐이 없네요 주말 잘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