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남성 스킨로션 하나로 CLINIQUE FOR MEN

백장미꽃 2018. 3. 30. 21: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스킨 로션은 잘 사용하지 않지만 이제품을 사용해보고 이건 쓸만한것같단 생각에 글을 적습니다. 물론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가족이 사준제품입니다. 물론 어디나라 제품인지 어느 브랜드인지도 정확히 모릅니다. 차후에 이제품에대한 부분을검색하신다면 도움이 될까하고 적습니다.


CLINIQUE FOR MEN


이제품은 스킨과로션이 하나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별도로 따로 바를필요는 없습니다. 성분/모델/가격 정보를 검색해보지 않아 전혀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그냥 느낀 부분만 적겠습니다.





설명서는 귀찮으니깐 패스



▲ 요제품입니다.


저는 스킨과 로션을 바르는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스킨만 바르면 좀 퍽퍽한 느낌이있고 로션까지바르면 미끌미끌한 느낌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킨의 냄새가 너무 진한부분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이제품은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바를때도 스킨을 바르는 느낌이지만 스킨을 바른후에 향이 진하게 난다거나 바른후에 퍽퍽한 느낌이 없습니다.


바르고난후 시간이좀 지나도 그렇게 불편한 감이 있거나 로션을 발렀다는 느낌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이제품에대한 제품 성분 및 분석을 하셔서 문제가 없다면 저같은 분들에겐 잘 어울릴 듯합니다.



▲ 이제품은 최대의 단점이 스킨을 쏟기 딱좋게 되어있습니다. 손에 털털 털면 조금만 실수하면 한트럭 쏟아집니다. 조심해야 합니다. 조금씩 조금씩..




▲ 화장품에 대한적 이런것들은 거의 리뷰를 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나쁘지 않은것같아 적어봅니다. 스킨 로션에 대해 아는 부분은 없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나쁘지 않습니다. 향을 좋아하신다거나 저처럼 스킨 로션 바르는걸 그렇게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한번 사용해 보실만 합니다.


물론 제가 구매한게아니고 선물이라 어디서 어떻게 구매하는지 구매 방법은 잘 모르겠습니다. 차후에 이제품에대해 간단한 후기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글을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