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보만 보풀제거기 MC9705 점퍼 보풀제거

백장미꽃 2018. 2. 4. 2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도 2018년도 벌써 1개월이 지나가버렸습니다. 한것도 없고 계획된것도 없는데 말이죠.. 생각하는 부분을 잘 할수 있을지 걱정이 되면서 .. 아무생각업이 이제품을 보다가 생각보다 보풀제거가 잘되어서 아.. 이제품은 적어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보만 보풀제거기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집에오니 구매를 해놓은 상태여서 얼마에 구매를 했는지는 잘모릅니다. 인터넷에 구매정보를 확인하니  18000 원정도의 판매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네요



외투가 많이 없는 관계로 거의 이잠바만 입고 다녀서 보풀이 정말 많습니다. 세탁소에서 제거를 하긴하는데 오랜시간 지나지 않아 다시 생기는것같습니다.



▲ 집에 이제품이 택배로 와있길레 아무생각없이 지내다가 .. "이건.. 뭐하는 제품인고?" 그리고 봤습니다. 그랬더니 보풀제거기여서 위에 사진의 점퍼의 보풀을 제거해 보았습니다.


위에는 전원 버튼만 있습니다.



▲ 제거한 보풀은 아래 캡에 쌓이게 됩니다.



▲ 배터리는 충전식일줄 알았는데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얼마정도 사용할수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으나 충전식과의 장단점이 있으니 나쁜것 같지는 않습니다.









▲ 면도기와 같은 원리입니다. 보풀이 안으로 들어가서 면도기처럼 잘라내는 방식입니다. 안전캡도 끼워져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을것같습니다.



▲ 저는 보풀제거기가 있는지도 모르고 살다가 이리간단하게 보풀제거를 하고 나니 이제품이 상당히 맘에드네요 더좋은 제품을 못봐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사용도 편리하고 그립도 제거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전 만족합니다. 물론 제가 산건 아니지만.



▲ 보풀제거하는 영상입니다.






▲ 이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은 보만MC9705입니다. 


저퍼럼 보풀제거기를 잘 모르고있어셨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주 편리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